2024.03.28 (목)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LG생활건강, 봄 여심 공략 뷰티 신제품 줄 출시

숨, VDL, 빌리프, CNP 차앤박화장품 등 브랜드별 신제품 속속 내놔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숨’ ‘VDL’, 빌리프, CNP 차앤박화장품 등 LG생활건강을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들이 3월을 맞아 봄맞이 女心을 공략할 다양한 신제품을 속속 선보여 소비자 시선을 모으고 있다.

최고급 브랜드 ‘후’의 차세대 주자로 부상한 숨37°(이하 숨)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응원의 마음을 담은 하트에디션을, VDL은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오랜 시간 깨끗하고 투명한 베이스 메이크업이 유지되는 픽싱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엑스퍼트 블러 픽싱 파우더’를 출시했다.

또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는 페룰릭과 비타민의 항산화 처방을 담은 포뮬러가 피부 본연의 건강한 힘을 끌어올리고, 자극 받은 피부를 디펜스 해주는 ‘액티뮨 앰플’을, 이어 ‘빌리프’는 자사 허브 노하우를 앰플 한 병에 담아낸 ‘슈퍼 드랍스 앰플’ 3종을 줄줄이 선보인 것.

과연 이들 제품을 필두로 향후 출시될 다양한 신제품들이 올해도 LG생활건강의 승승장구 행진을 견인해 나갈 기관차 역할을 톡톡히 해낼지 뷰티업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숨37°은 하트 에디션, CNP 차앤박화장품은 ‘액티뮨 앰플’ 각각 선보여


먼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은 지난 5일, 만나지 못했던 소중한 이들에게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하트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숨 하트 에디션은 요즘과 같이 서로 만나기 어려운 시기, 몸은 떨어져있지만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따뜻한 사랑과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전언이다.

특히 평창 동계 올림픽 픽토그래퍼로 활약한 함영훈 작가와 협업으로 탄생해 더욱 눈길을 끈다. 픽토그램의 기본 요소인 점(Dot)을 통해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방식으로 하트를 재창조하여 사랑이 가진 다양한 속성을 표현한 LOVE 시리즈를 패키지에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는 것.

이번 하트 에디션은 숨에서 가장 사랑받은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해, 3월은 ‘시크릿 에센스’와 ‘에어라이징TF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을, 이어 4월에는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과 ‘워터-풀 CC쿠션’ 기획세트로 출시될 예정이다.

또 피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는 페룰릭과 비타민의 항산화 처방을 담은 포뮬러가 피부 본연의 건강한 힘을 끌어올리고, 외부 환경으로 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3중으로 디펜스 해주는 ‘액티뮨 앰플’을 선보였다.

CNP 담당자는 “액티뮨 앰플의 처방은 항산화 유효성분 페룰릭과 비타민 C, E 성분을 CNP 피부전문가의 노하우로 담아내 탄탄하고 힘있는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며 “외부 환경으로 인해 피부가 스트레스 받을 일이 많은 요즘, 피부 기본기를 다져주는 전문 케어를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VDL 엑스퍼트 블러 픽싱 파우더와 ‘빌리프 슈퍼 드랍스 앰플’ 3종도 내놔

이뿐만이 아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에서는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깨끗하고 투명한 베이스 메이크업이 유지되는 픽싱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엑스퍼트 블러 픽싱 파우더’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피부를 블러 필터로 보정한 듯 매끈한 도자기 피부로 만들어주는데, 피부 컬러와 비슷한 로즈빛 미네랄 파우더가 과다 분비된 피지를 흡착해 칙칙하지 않고 첫 화장 그대로 화사하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또한 주요 성분으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칼라민 파우더 성분이 함유되어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해준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파우더 역할뿐만 아니라 눈가 유분기를 제거해 아이 및 브로우 프라이머로도 활용할 수 있고, 립 메이크업 위에 도포해 땀과 물에도 잘 지워지지 스머지 프루프 립 메이크업 효과를 얻을 수도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지난 10년간의 허브 노하우를 앰플 한 병에 담아 각 광채, 피부결, 탄력 케어 피부 고민을 집중 케어하는 ‘슈퍼 드랍스 앰플’ 3종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각 성분들이 피부 고민별 솔루션을 제공하여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집중 케어 앰플로, 

단순히 좋은 성분을 함유한 차원을 넘어, 브랜드만의 기술을 담은 고함량 비타민C, PHA, 나이아신-하이드라 듀오 콤플렉스가 함유돼 각 피부 고민에 효과적으로 작용하고, 빌리프의 폭발적인 수분 폭탄 성분을 더해 피부에 촉촉함까지 전한다는 것이 브랜드 관계자의 전언이다.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이중 ‘슈퍼 드랍스-비타민 C 8%’는 안정화된 순수 비타민C를 함유한 앰플로, 피부 광채1 개선 효과를 입증 받았고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 또한 함유하고 있다. 

특히 보습, 진정 성분을 70% 이상 함유하여 비타민C 특유의 끈적임 없이 오랜 시간 보습감과 브라이트닝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8가지 허브 추출물로 구성된 허브-토코 포뮬라™와 비타민C, E가 함유되어 탄력감 부여에 도움을 주며 항산화 효과를 선사한다.

또 ‘슈퍼 드랍스-PHA 5%’는 각질 케어를 돕는 PHA 성분이 5% 함유되어 부드럽고 균일한 피부결로 개선시켜준다. 촉촉한 수분이 가득한 텍스처가 피부에 쫀쫀하게 흡수되면서 부드럽게 마무리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마지막으로 ‘슈퍼 드랍스-나이아신-하이드라 듀오 10%’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보습 성분이 결합된 나이아신-하이드라 듀오 콤플렉스가 함유돼, 모공 크기 감소 효과로 탄탄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한편, 슈퍼 드랍스 앰플 3종 중 ‘슈퍼 드랍스-비타민 C 8%’와 ‘슈퍼 드랍스-나이아신-하이드라 듀오 10%’는 지난 2일부터 전국 백화점 및 빌리프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고, ‘슈퍼 드랍스-PHA 5%’는 3월 말 출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매일헬스뉴트리션, 대한근감소증학회 학술대회서 연구결과 발표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이 지난 16일 서울 건국대학교병원에서 열린 대한근감소증학회 제16차 학술대회에 참가했다. 이번 학술대회에서 매일헬스뉴트리션 사코페니아연구소는 노쇠를 예방하고 소지역 건강 격차 해소를 위해 경상국립대 의대 예방의학교실과 공동으로 진행한 '남해군 노쇠위험군 고령자 대상 근력 및 근기능 개선'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에 따르면 연구진은 지난해 경상남도 남해군에 거주중인 노쇠위험군 평균연령 77세의 고령자 1500명을 대상으로 6개월 동안 단백질 영양공급, 운동, 질병관리로 구성된 복합 프로그램을 운영했는데, 그 결과, 근력의 지표인 악력과 걷기 속도, 의자에서 일어서기와 같은 근기능이 유의미한 수준으로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2021년부터 질병관리청 공모사업인 ‘지역 내 소지역 건강격차 해소사업’의 일환으로 경상남도 남해군과 함께, 지역 노인들의 노쇠예방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2021년 10월 매일유업에서 분사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2018년 ‘셀렉스 단백질 제품’을 출시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