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01 (금)

  • 흐림동두천 11.8℃
  • 흐림강릉 15.9℃
  • 흐림서울 13.5℃
  • 대전 12.7℃
  • 대구 13.6℃
  • 울산 14.4℃
  • 광주 14.6℃
  • 부산 15.2℃
  • 흐림고창 13.4℃
  • 제주 17.5℃
  • 흐림강화 12.6℃
  • 흐림보은 10.8℃
  • 흐림금산 12.0℃
  • 흐림강진군 15.0℃
  • 흐림경주시 13.8℃
  • 흐림거제 15.3℃
기상청 제공

롯데제과, 풍성한 경품 증정 ‘월간과자 돌잔치’ 초대

작년 6월 제과업계 최초 ‘월간과자’, 1주년 기념 이벤트 전개
순금 1돈, 백화점 상품권, 월간과자 구독권 등 다양한 상품 증정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지난해 6월 제과업계 최초로 선보였던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과자’ 론칭 1주년을 기념해 마련한 이벤트 3종 행사에 초대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월간과자’ 6월호 구독자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 순금 1돈(10명), 월간과자 5개월 구독권(10명), 한정판 말랑이 핸드카트(50명)과, 

엔제리너스 반미세트(250명), 롯데리아 햄버거 세트(40명), 레쓰비 헤이즐넛 라떼(800명), 파스퇴르 우유(1,200명) 등 총 12종으로 구성되며 추첨을 통해 1종을 전원에게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롯데제과 인스타그램에서 펼쳐지며, ‘월간과자’ 1주년 축하 게시글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월간과자 1개월 구독권(5명), 엔제리너스 반미세트(50명)를 증정한다.

세 번째 이벤트는 ‘월간과자’를 6월호부터 3개월, 6개월간 구독해준 고객을 대상으로 구독 기간에 따라 8월말, 11월말 두 차례 진행되며 총 20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10만원)을 증정한다. 

‘월간과자’는 매번 제품을 번거롭게 직접 구매할 필요 없이, 매월 다르게 구성된 롯데제과 제품을 그 달의 신제품과 함께 과자박스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현재까지 2,000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작년 6월 200명을 대상으로 첫 선을 보여 신청 3시간 만에 마감됏고, 인원을 500명으로 늘린 2차 모집도 6일만에 조기마감 되는 등 소비자의 인기를 얻어 롯데제과의 핵심 콘텐츠로 성장했다. ‘월간과자’는 롯데제과 공식 온라인몰 ‘롯데스위트몰’에서 구독 신청을 할 수 있다. 

현재 롯데제과는 지난 3일부터 아이스크림 구독 서비스 ‘월간아이스’ 2차 모집(400명 한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향후 타 업체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과자’에 다양한 재미를 부여하며 구독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