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8 (수)

  • 맑음동두천 18.9℃
  • 맑음강릉 15.8℃
  • 맑음서울 17.9℃
  • 구름조금대전 17.1℃
  • 흐림대구 14.9℃
  • 흐림울산 14.1℃
  • 구름조금광주 17.9℃
  • 구름많음부산 17.6℃
  • 구름조금고창 17.9℃
  • 흐림제주 15.5℃
  • 맑음강화 17.6℃
  • 구름많음보은 15.4℃
  • 구름많음금산 16.3℃
  • 흐림강진군 15.7℃
  • 흐림경주시 14.3℃
  • 구름많음거제 17.2℃
기상청 제공

LG생활건강 주요 뷰티 브랜드별 8월 신제품 '눈길'

후, 숨37°, VDL, 빌리프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 줄줄이 선보여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LG생활건강을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인 후, 숨37°, VDL, 빌리프가 다양한 카테고리의 신제품을 줄줄이 선보이며 8월 소비자 취향 저격에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과연 이들 신제품이 매년 사상 최대 실적을 갱신하며 승승장구 중인 LG생활건강의 위상을 더욱 드높일 촉매제가 될지 업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왕후의 품격..‘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 출시

  
먼저 LG생활건강의 최고급 브랜드 ‘후’는 영롱한 궁중 보석을 모티브로 우아하게 빛나는 왕후의 품격을 표현한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지난 19일 선보였다.
 
이 에디션은 궁중 보석에서 영감을 받아 제품이 선사하는 윤광과 생기의 빛을 디자인에 담아냈다. 특히 고급스러운 격자 패턴에 화이트 골드와 로즈 골드 컬러가 조화를 이룬 디자인에서 왕후의 고귀한 기품과 아우라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전언이다.
 
특히 언제 어디서든 우아하게 빛나는 로얄 글로우 메이크업을 연출해볼 수 있도록 ‘공진향:미’ 라인의 ‘글로우 블러셔’와 ‘궁중동안립밤’, ‘벨벳 리퀴드 립 루즈’를 특별 구성했다.
 
더 강력하게 진화한 ‘3세대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출시 
이에 앞서 지난 3일에는 한층 강화된 성분과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진화한 3세대 ‘후 비첩 자생 에센스’도 출시했다.
10년 연속 국내 안티에이징 에센스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아 온 ‘비첩 자생 에센스’를 성분, 기술, 디자인까지 총체적으로 업그레이드한 3세대 제품을 선보인 것.
이번 3세대 ‘비첩 자생 에센스’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제품의 핵심 성분인 초자하비단의 주요 효능 성분을 10배 함유한 ‘자하 비첩 Complex™’를 담은 점이 주요 포인트로, 
후 한방연구소가 15년간 연구해 온 기술력을 제품에 녹여내, 확연한 노화는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잠재된 노화의 징후까지 케어한다. 또 이전보다 신속하고 강력한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해 외부 요인과 노화로 약해지기 쉬운 피부 본연의 힘을 되찾아준다고 소개했다.
‘VDL 루미레이어 비타 톤업 프라이머’ 출시  

또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을 통해서는 멀티 비타민 성분이 함유되어 강렬한 태양 아래서도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게 도와 건강하고 맑은 피부 표현을 완성하는 ‘VDL 루미레이어 비타 톤업 프라이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을 높여주는 것은 물론, 바르는 순간 느껴지는 촉촉한 수분감으로 피부 진정과 톤 보정, 자외선 차단까지 가능하며, 

5% 이상의 멀티 비타민 성분이 담긴 루미레이어 비타 콤플렉스가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전달해주고, 비타민 C가 풍부한 레몬, 오렌지 추출물이 함유되어 건강한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숨37°, 시크릿 에센스 올스타 에디션 출시
  

아울러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는 밤하늘에 반짝이는 별처럼 아름답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올스타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 에디션은 별을 그리는 아티스트 성희승 작가와의 만남으로 특별함을 더했는데, 영원한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별’을 특별하게 표현한 패키지를 통해 숨37°의 발효 과학으로 완성한 에너지를 피부에 전달하고 밤하늘의 별처럼 눈부시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에디션은 숨을 대표해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필수 안티에이징 제품인 ‘시크릿 에센스’와 ‘시크리타 에센스’ 2종에 적용했다.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3종 출시 
 

이외에도 착한 성분으로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라인도 선보였다. 

LG생활건강에서 처음 선보인 이번 비건 메이크업 라인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됐으며, 클린 뷰티를 추구하는 빌리프의 철학과 생동감 있는 메이크업 세계를 창조하는 VDL의 색조 노하우가 만나 탄생했다. 

멀티 컬러 리퀴드, 프라이머, 스틱 파운데이션 총 3가지로 출시됐으며, 전 제품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를 모두 배제한 것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와 한국 비건 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완료했으며, 제품명은 '블라스트 밤 스퀴즈 페인트’와 ‘부스팅 밤 워터 프라이머’ 및 ‘부스팅 밤 스틱 파운데이션’ 등 3종이라고 소개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동서식품, 나무 심기에 바리스타 초청 행사..성장행보 분주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최근 임직원 나무심기 봉사에 이어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엄보람 바리스타와 함께 자사 제품 홍보 행사를 개최하는 등 지속성장을 향해 분주한 행보를 펼친 것으로 전해졌다. 먼저 동서식품은 지난 4일 서울 서초구 양재천 일대에서 임직원이 참가하는 식목일 맞이 나무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는데, 이날 봉사는 식목일을 앞두고 환경보호 및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기획됐는데, 이날 동서식품 임직원들은 탄소중립을 위한 숲과 수목의 중요성에 대한 교육을 받은 뒤 양재천 일대에 탄소를 흡수하는 기능이 뛰어난 셀릭스 삼색버드나무를 식재했다. 이외에도 동서식품은 매월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봉사활동 외에도, 임직원들이 손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부 플랫폼을 운영하고 해당 금액만큼을 함께 기부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임직원들과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어 6일과 7일에는 서울 한남동 맥심플랜트에서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엄보람 바리스타와 함께 ‘카누 원두커피 x 2023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도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작년 발매한 카누 원두커피의 우수한 품질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