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01 (일)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에이블리, 상반기 최대 할인 행사 ‘에누리 세일’ 초대

6월 10일까지 여름맞이 전 카테고리 상품 할인 행사 진행
총 30만 원 상당 쿠폰팩 및 구매 금액별 다양한 쿠폰 증정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에누리 세일’을 실시한다. 

에이블리에 따르면 이번 ‘에누리 세일’은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로, 지난 3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진행된다. 다가오는 무더위에 다양한 여름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에이블리에선 누구나 할인받으리’라는 의미를 담아 행사명을 정했다. 

소호 및 브랜드 패션부터 뷰티, 라이프, 푸드 등 전 카테고리 상품을 풍성한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우선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총 30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모든 회원에게 지급한다. 구매 금액별 할인 쿠폰을 다양하게 구성해 필요할 때마다 원하는 상품을 더 자주, 많이 구매할 수 있도록 고객 쇼핑 편의성을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기획전 기간 동안 매일 1천 포인트를 조건 없이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포인트는 상품 결제 단계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이뿐만이 아니다. 추첨을 통해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는 ‘1억 나눠 갖기’ 프로모션으로 혜택을 더했다. 에누리 세일 기간 동안 이벤트 페이지 내 ‘오늘의 1억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참여 완료되며, 응모 고객 대상 총 1억 원 상당의 쇼핑 지원금을 랜덤 지급한다.  

카테고리별 세일을 살펴보면, 패션부문은 '퍼빗', '블랙업', '아뜨랑스', '에드모어', '98도씨', '케이클럽' 등 인기 쇼핑몰이 선보이는 여름 신상품 및 스테디셀러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고, 

‘지오다노’, ‘나이키’, ‘젝시믹스’, ‘오드스튜디오’, ‘아디다스’, ‘꼼파뇨’ 등 다양한 브랜드의 반소매 티셔츠, 반바지, 애슬레저 등 패션 상품과 ‘헌터’, ‘락피쉬’, ‘크록스’, ‘메듀즈’ 등 여름 대표 슈즈 브랜드의 샌들, 슬리퍼 등을 최대 93% 할인 판매한다.  

뷰티관에서는 ‘롬앤’, ‘페리페라’, ‘스킨푸드’, ‘에뛰드’, ‘클리오’, ‘바닐라코’ 등 인기 뷰티 브랜드의 색조, 스킨케어 상품과 ‘낫포유 클리어 바디미스트’, ‘유케이 슈가링 셀프 왁싱 세트’, ‘이지엔 푸딩 염색약’ 등 헤어, 바디 상품을 최대 89% 할인 판매한다.  

또함 ‘오아’, ‘마틸라’, ‘바르닭’, ‘비브리브’, ‘신지모루’ 등 인기 라이프, 푸드 브랜드도 참여하며, 패션 포인트로 구매하기 좋은 폰케이스, 가볍고 시원한 순면, 시어서커 소재의 여름 이불, 미니 선풍기 등 다양한 라이프 상품을 최대 86%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외출이 늘며 쇼핑 수요가 증가하는 여름 시즌, 에이블리에서 원하는 패션, 뷰티, 라이프 상품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며 “에이블리의 고도화된 AI 개인화 추천 기술을 통해 취향에 맞는 상품을 발견하고 다양한 기획전 혜택으로 부담 없는 쇼핑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조규동 이디야커피 대표, ‘인구문제 인식개선’ 캠페인 동참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이디야커피 조규동 대표이사가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캠페인은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주관하는 릴레이 캠페인으로, 저출산 및 고령화 등 인구구조 변화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다양한 기업과 인물의 참여를 통한 인식 개선 도모가 지향점이다. 조규동 대표는 안다르 공성아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주자로 서울우유협동조합 최경천 상임이사를 지목한 것으로 전해진다. 조규동 대표는 “이번 캠페인이 인구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가정과 직장에서 균형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임직원들이 일과 가정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족친화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매월 두 차례 ‘패밀리데이(조기 퇴근 제도)’를 통해 가족과의 시간 확보를 지원하고 있으며, 출산·육아휴직 등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제도도 마련돼 있다. 결혼, 출산, 자녀 첫돌 시 축하금 제공 및 자녀 학자금 지원, 가족수당, 육아수당 등 실질적 복지 혜택을 통해 임직원 삶의 질 향상에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