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3 (일)

  • 구름많음동두천 6.8℃
  • 구름조금강릉 8.7℃
  • 구름많음서울 6.1℃
  • 대전 7.5℃
  • 구름많음대구 11.7℃
  • 구름많음울산 12.5℃
  • 구름많음광주 10.3℃
  • 구름조금부산 12.4℃
  • 구름많음고창 8.8℃
  • 구름많음제주 12.6℃
  • 구름많음강화 6.6℃
  • 구름많음보은 6.8℃
  • 구름많음금산 8.2℃
  • 구름많음강진군 11.8℃
  • 구름많음경주시 11.8℃
  • 구름많음거제 11.2℃
기상청 제공

황금돼지 증정 ·신제품·할인..2019 프로모션 돌입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식음료·뷰티·백화점업계가 2019 기해년 새해를 맞아 신제품(신메뉴)을 출시하거나, 가격할인, 경품 및 무료 메뉴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고객 유치경쟁에 일제히 돌입했다.

현대百, 신년 정기세일 진행 및 '황금돼지' 경품 증정 
 
현대백화점이 새해 첫 영업일인 2일부터 20일까지 19일간 ‘신년 정기 세일’을 시작하고, 동시에 금 400돈(1500g) 규모의 경품 증정 행사를 선보인다. 

세일 참여 브랜드는 700여 개로, 브랜드별 가을·겨울 신상품을 10~30% 할인 판매한다. 세일 물량은 지난해와 비슷하지만, 모피·패딩·무스탕 등 겨울 아이템은 작년보다 20% 가량 늘렸다.

더불어 세일 기간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총 400돈 규모의 ‘황금돼지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에서 구매한 고객이면 금액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구매 영수증 하단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모하면 된다. 

전체 응모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총 금 100돈(375g)으로 만든 ‘황금돼지’를 증정하며 또한,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점포별로 각 2명씩 총 30명에게 ‘10돈(37.5g) 황금돼지 주화’를 증정한다. 

경품 당첨자 발표는 내년 1월 24일이며, 당첨자는 개별 통지해 주고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공개할 예정이다.

CJ푸드빌 ‘계절밥상 그대로’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산지 제철 재료로 만든 건강한 밥상을 지향하는 CJ푸드빌 계절밥상은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계절밥상 그대로’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31일까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계절밥상 그대로’의 이용 후기와 함께 ‘#계절밥상그대로’ 해시태그를 걸어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계절밥상 외식상품권 10만원권(1명), 1인 식사권 1매(3명), 계절밥상 아이스크림 이용권(10명) 등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맥도날드, 연말연시 대표 메뉴 ‘행운버거’ 한정 출시

맥도날드는 새해 행운을 기원하는 연말연시 특별 메뉴 ‘행운버거’를 출시하고 내년 1월 29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이번 행운버거는 ‘행운버거 골드’와 ‘행운버거 레드’ 등 2종으로 구성됐으며 함께 선보인 행운버거의 단짝 ‘컬리 후라이’ 역시 연말연시 시즌에만 선보이는 특별 사이드 메뉴로, 회오리처럼 돌돌 말린 형태가 특징인 통감자 후라이다. 

아울러 맥도날드는 1일부터 행운버거 세트를 구매하는 레스토랑당 선착순 700명에게 행운버거 4행시 덕담이 담긴 ‘행운의 골든 카드’를 증정하고, 2020년 새해에 행운버거 단품으로 교환해 주는 이벤트도 연다.

아모레퍼시픽, 꿀톤 캡슐 크림 및 꿀톤 글로우 스틱 출시


아모레퍼시픽에서는 벌집 에너지를 담아 꿀보습과 꿀광을 선사하는 꿀톤 캡슐 크림과 꿀톤 글로우 스틱을 한정 출시했다. 

이중 꿀톤 캡슐 크림은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로열젤리 추출물, 꿀 추출물 등 벌집의 영양의 담아 촉촉한 피부 완성에 도움을 준다. 

또한 꿀톤 글로우 스틱은 피부의 건조함을 막아주고 피부에 자연스러운 윤기와 투명하게 빛나는 꿀광 효과를 선사하며, 또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필요한 부위에 간편하게 덧발라서 보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소개했다.

한편, 이들 제품은 ㈜아모레퍼시픽이 파트너사와 함께 트렌디한 고객 니즈에 맞춰 브랜드 없이 출시한 이노에디션(inno-editionTM)의 첫 번째 제품으로 한정 수량만 판매된다.

파파존스 피자, 신제품 피자 구매 시 사이드 메뉴 무료


파파존스 피자는 피자와 콜라를 함께 구매하면 사이드메뉴 1종을 무료로 증정하는 ‘1+1=3’ 이벤트를 진행한다. 

‘1+1=3’은 신제품 갈릭 페퍼 스테이크 피자와 스노우볼 피자 2종 중 1종을 코카콜라 1.25L와 함께 구매시 인기 사이드메뉴 1종(파파스윙 또는 치킨스트립)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행사. 1월 1일부터 2월 5일까지 진행되며, 다른 행사 혜택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아웃백, ‘사회적 책임’ 확대향 ‘밥퍼’ 나눔 실천 '훈훈'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국내 1위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을 지향하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한 끼의 소중한 가치를 전하는 활동을 전개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지난 3일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 식재료 총 119개(2,500만원 상당) 박스를 전달하며 따뜻한 한끼의 가치를 나누는 기부 활동을 전개한 것. 다양한 나눔과 기부 등으로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고 있는 아웃백의 이번 기부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백(Love Back)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러브백’은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좋은 음식은 좋은 마음에서 비롯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정성과 따뜻함을 사회 전반으로 확장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아웃백은 해당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실질적인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기부 전달식은 서울 동대문구 소재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진행됐다. 현장에는 정필중 아웃백 사업본부장과 장임선 아웃백 운영담당 이사를 비롯해 다이닝브랜즈그룹 동반성장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전달된 식재료는 밥퍼나눔운동본부의 무료 급식 활용에 사용돼, 취약계층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