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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프로모션

현대백화점면세점, ‘럭키 위크’ 프로모션 초대

무역센터점 찾은 내국인 고객 대상 ‘프리퀀시 이벤트’ 진행
인터넷면세점에서도 내국인 고객 대상 다양한 행사 선봬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현대백화점면세점이 해외여행이 늘어나는 신년과 설(1/25) 연휴 기간을 맞아 내국인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에 초대했다. 


경자년(庚子年) 새해를 맞아 3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럭키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힌 것.  

먼저 행사기간 중 프라다, 셀린느, 페라가모 등 총 7개 럭셔리 패션 브랜드에서 700달러 이상 구매하는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1만원의 선불카드를 추가 증정하는 ‘럭키 리워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오는 3월 31일까지 무역센터점 멤버십데스크를 찾은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3개의 미션이 담긴 미션지를 증정해, 미션을 수행할 때마다 커피 쿠폰 및 선불카드 혜택을 제공하는 ‘스텝 바이 스텝 프리퀀시 이벤트’도 연다. 

이밖에 최근 무역센터점에 문을 연 글로벌 패션 브랜드 ‘에드하디’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 100명에게 ‘비디비치 립스틱’을 증정하며 7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선착순 50명)에게는 ‘여권지갑’을 제공한다. 

더불어 인터넷면세점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인터넷면세점 회원이면 누구나 사용 할 수 있는 ‘특별 적립금’ 10만원을 지급하고, 오는 6일부터 27일까지 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한 내국인 고객 중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고객 1명을 선정해 현대백화점상품권 50만원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한 기념으로 고객들의 쇼핑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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