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힐링랜드&주얼리 팝업..현대百 판교점 프로모션 ‘초대’

힐링공간 판교랜드 운영 및 주얼리 팝업 스토어 운영과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위마켓 2호점, 성주 참외 할인 판매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현대백화점 판교점이 힐링 체험전에 주얼리 팝업, 지역 특산물 기획전에다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그 행사의 자리로 초대했다.

온 가족 '판교랜드' 힐링전에 주얼리 팝업스토어, 성주참외 할인전에 위마켓 오픈


먼저 판교점은 변화된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힐링' 공간을 테마로 한 '판교랜드'를 오는 24일까지 선보인다. 

'판교랜드'는 10층 토파즈홀, 하늘정원과 5층 패밀리 가든과 2층, 3층, 4층, 9층 등 각 층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특히 10층 토파즈홀에서는 '판교 힐링 카페'를 열어 다양한 식물이 어우러진 가족과 함께 잠시 쉬어갈 수 있는 '힐링' 공간을 마련했다. 

또한 힐링 카페 곳곳에 포토존에 이어 하늘정원에는 코끼리, 곰돌이 가족 등 '동물가족 토피어리'를 전시해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장소를 선보였다. 또 5층 패밀리 가든에는 대형 칠판 그리기, 미니 골프 체험장 등 가족이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패밀리 상상 빌리지'를 운영한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행사 기간 토요일과 일요일(오후 1시~6시)마다 10층 하늘정원과 9층 문화센터 앞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1층 열린광장에서 프랑스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 '부쉐론(BOUCHERON)' 팝업 부티크를 열어 다양한 한정판 상품을 선보이고, 1층 수입 시계 매장에서는 티파니· 예거르쿨트르·IWC·태그호이어 등 20여 개 시계 및 주얼리 브랜드가 참여하는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를 24일까지 실시한다. 

판교랜드 행사 기간 동안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다양한 패션·잡화 상품 특가전과 함께,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회원 대상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행사 기간 중 1회 참여 가능하며, '#3838'로 '판교랜드'를 문자메시지를 보내면 자동 추첨을 통해 1분 내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당첨 여부를 알려준다.

LG 노트북 그램(1명), 다이스 에어랩 (2명), 플레이스테이션 프로4 (2명), 네스프레소 시티즈(3명), 도자기 식기 홈세트(14P, 200명), 가족 마그넷(1,000명), 카페H 음료 1잔 등 참여 고객에게 100% 경품을 증정한다.

이어 오는 22~26일에는 성주군청(성주참외 융복합사업단)과 함께 ‘성주 꿀 참외 로드쇼’를 열어 성주 참외를 기존 판매가 대비 최대 32% 할인해 판매한다. 성주 참외 골라담기(1만원, 7개), 성주 참외말랭이 (5,000원, 50g), 성주 참외청(5,000원, 210ml)등이 대표적이다.

이는 현대백화점이 지방자치단체 4곳과 손잡고 경인지역 11개 점포 식품관을 통해 전개하고 있는 지역 특산물 소비 촉진 행사의 일환이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지역 축제가 줄줄이 취소되면서, 타격을 입은 농가를 돕겠다는 취지다.


이외에도 지하 1층 식품관에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위마켓(WE MARKET) 2호점'도 선보였다. '위마켓'은 현대백화점이 SNS나 오프라인에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직접 구성한 특화 마켓으로, 

한달에 두 번 콘셉트에 맞게 매장을 재구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매장에선 오는 24일까지 '러브미리브미', '하울스홈', '스몰앤그랜드' 등 7개 브랜드를 선보이고, 25일부터는 '룰루요거트', '크녹' 등 7개 브랜드로 매장을 재구성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이중 '판교랜드' 테마는 '힐링'으로 가족 단위 고객들이 함께 쉬어 갈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출입구 곳곳에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하고, 매일 3회 이상 고객 시설을 살균 소독 하는 등 백화점을 찾은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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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규동 이디야커피 대표, ‘인구문제 인식개선’ 캠페인 동참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이디야커피 조규동 대표이사가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캠페인은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주관하는 릴레이 캠페인으로, 저출산 및 고령화 등 인구구조 변화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다양한 기업과 인물의 참여를 통한 인식 개선 도모가 지향점이다. 조규동 대표는 안다르 공성아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주자로 서울우유협동조합 최경천 상임이사를 지목한 것으로 전해진다. 조규동 대표는 “이번 캠페인이 인구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가정과 직장에서 균형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임직원들이 일과 가정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족친화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매월 두 차례 ‘패밀리데이(조기 퇴근 제도)’를 통해 가족과의 시간 확보를 지원하고 있으며, 출산·육아휴직 등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제도도 마련돼 있다. 결혼, 출산, 자녀 첫돌 시 축하금 제공 및 자녀 학자금 지원, 가족수당, 육아수당 등 실질적 복지 혜택을 통해 임직원 삶의 질 향상에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