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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프로모션

현대百면세점, 블랙 쇼핑데이&랑콤 팝업스토어 초대

내국인 대상 블랙 쇼핑데이 및 랑콤 대형 팝업스토어 선봬
한중 인플루언서 50명 선발 온라인 커뮤니티도 강화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현대백화점면세점이 내국인 고객 대상 ‘블랙 쇼핑데이’ 프로모션과 함께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과 손잡고 길이 42m의 대형 팝업스토어를 마련하고 그 이벤트의 현장으로 초대했다. 
   
'블랙 쇼핑 데이' 진행 …내국인 고객 대상 최대 50% 할인


먼저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22일까지 '블랙 쇼핑 데이'를 진행, 선글라스·핸드백·식품 등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브랜드별로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대표적으로 프랑스 브랜드 '푸쉐'의 잡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50% 할인 판매하고, '메트로시트'의 일부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40~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또 29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는 건강식품 브랜드 'GNC'의 전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40%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내국인 멤버십 고객의 회원번호에 선불카드를 적립해 사용할 수 있는 'H선불카드' 론칭 기념으로, 멤버십데스크를 찾는 내국인 고객 1,101명에게 H선불카드 5천원을 적립해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랑콤과 함께하는 대형 팝업스토어 놀러오세요~!”


이뿐만이 아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다음달 3일까지 코엑스 인근 'K-팝 광장'에서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과 협업해 길이 42m의 대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랑콤의 신제품 '압솔뤼 루비 크림 립스틱' 출시를 기념해 아시아에서 최초로 운영되는 것으로, 매장은 랑콤의 신제품을 다양한 방법으로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랑콤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는 키오스크도 운영한다. 

이밖에 인터넷면세점에서 랑콤 제품을 200달러 이상 구매할 경우에는 립 파우치, 메이크업 리무버, 압솔뤼 라커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중 마케팅 서포터즈’ 선발...온라인 커뮤니케이션도 강화

또한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오는 12월 말까지 2개월간 활동할 '한·중 마케팅 서포터즈-현대소문'을 선발하고, 대 고객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나섰다.

이를 위해 지난 14일부터 20일까지 온라인으로 '한·중 마케팅 서포터즈' 신청을 받아, 해외여행과 쇼핑에 관심이 많은 인플루언서 50명(한국인 20명, 재한중국인 30명)을 선발했다.  

이들은 면세품 베스트 아이템 선별 및 면세점의 다양한 정보 등을 한국과 중국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한·중 마케팅 서포터즈'에게는 매월 20만원의 활동비와 인터넷면세점 입점 뷰티 브랜드 제품 체험 기회(매월 1회)가 제공된다. 또한 현대백화점인터넷면세점 VIP 멤버십의 혜택과 함께 월별 우수 활동자를 선발하여 별도의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보다 재미있고 쉽게 전달하기 위해 '한·중 마케팅 서포터즈'를 선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한 콘텐츠 기획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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