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01 (일)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현대홈쇼핑, ‘LG프라엘·파세코’ 주말 특별 방송 초대

LG프라엘 에디션(6일), 파세코 특별방송(7일) 진행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현대홈쇼핑이 7월 첫 주말을 맞아 뷰티기기 및 가전 인기 상품인 ‘LG프라엘’과 TV홈쇼핑 여름 가전의 신흥 강자로 떠오른 ‘파세코’ 특별 방송을 잇달아 마련, 그 자리로 초대했다. 

먼저 6일(토)에는 올 상반기 자사 피부관리기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한 ‘LG프라엘 스페셜 에디션’ 방송을 진행하고, 이어 내일(7일)은 완판행진을 펼쳤던 창문형 에어컨 파세코 특별 방송을 잇달아 진행하는 것. 

업체에서 전해온 관련 소식을 소개한다. 

‘LG프라엘 스페셜 에디션’ 방송 6일 진행


먼저 현대홈쇼핑은 6일(오후 8시 25분부터) ‘LG프라엘 스페셜 에디션’을 단독으로 방송한다. 

LG프라엘은 올해 상반기 현대홈쇼핑이 선보인 8개 피부관리기 브랜드 중 매출이 가장 높은 제품이다. 주문 금액이 총 170억 원에 달하는데다, TV홈쇼핑 채널 중 현대홈쇼핑의 LG프라엘 판매량이 가장 높아 이번 특별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는 것이 현대 측 설명이다.  

현대홈쇼핑은 이날 방송에서 LG프라엘의 LED마스크·토탈 리프트업 케어기기·갈바닉 이온 스터·초음파 클렌저·듀얼 모션 클렌저 등 LG 피부관리기 5종을 한 세트로 구성해 선보인다. 

기존 현대홈쇼핑에서 동일한 구성으로 판매했던 패키지에 비해 11만원 저렴하며,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무이자 36개월 혜택도 제공한다. 

현대홈쇼핑에 따르면 LG프라엘 라인 대표 상품 ‘더마 LED 마스크’는 120개 복합 LED로 단 9분이면 미백과 탄력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 또 ‘갈바닉 이온 부스터’는 노폐물 흡착 및 화장품 흡수 촉진을, '토탈 리프트업 기기'는 탄력과 리프팅을 동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지난 4월에 출시된 ‘초음파 클렌저’는 초당 37만회 초음파 진동과 분당 4,200회 브러쉬 진동으로 보다 세밀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것.  

한편, 현대홈쇼핑은 ‘LG프라엘 스페셜 에디션’ 방송을 기념해 방송 중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LG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31만9000원)를 증정한다.

7일엔 ‘파세코 원데이’ 특별 방송 진행


이어 7일에는 포탈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화제가 된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과 서큘레이터’ 3시간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특정 회사 상품 방송을 하루에 두 번 이상 방송하는 경우는 삼성·LG 등 대형 업체를 제외하면 없을 정도로 이례적인 편성”이라며 “여름철 냉방 가전 시장에서 ‘창문형 에어컨’이라는 상품군이 새로 생겼을 정도로, 파세코의 창문형 에어컨이 TV홈쇼핑 여름 가전 시장 주력 제품으로 떠올랐다”고 설명했다. 

현대홈쇼핑은 지난 5월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론칭 이후 4회 방송을 진행했는데, 1분당 약 26대 씩 총 5300여 대가 판매된 것으로 알려졌다. 매 방송마다 매출 목표를 초과 달성해 현재까지 총 29억 원의 누적 주문을 기록할 정도로, 여름철 가전 히트 상품으로 떠올랐다는 것.

회사 측은 기존 에어컨이 있는 가정에서는 자녀방과 같이 에어컨이 없는 방에 추가로 설치하거나, 1~2인 가구의 경우도 에어컨 설치 비용이 별도로 들지 않기 때문에 ‘창문형 에어컨’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대홈쇼핑은 7일 오전 10시와 오후 1시에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을 56만9000원에 선보인다. 방송 구매 고객에게 3만원 일시불 할인과 파세코의 ‘모기포집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포토 상품평을 등록한 모든 고객에게 현대홈쇼핑 라이프스타일 자체브랜드인 ‘알레보’ 보온병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아울러 같은 날 오후 6시 35분부터는 파세코의 ‘서큘레이터’ 방송도 진행한다. 11.5인치의 대형 날개 및 3단계 회전 각도와 백합꽃 모티브의 디자인이 특징인 파세코 '서큘레이터'는 창문형 에어컨과 함께 사용하면 냉방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제품이다. 

현재까지 이 제품도 2회 방송에 1억원의 주문금액을 올릴 정도로, 창문형 에어컨과 함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대홈쇼핑은 파세코 ‘서큘레이터’ 2개를 25만8,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지난해 무더위로 집안에서 사용하는 냉방가전의 종류가 다양해지고 있는 추세”라며 “창문형 에어컨과 같이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아이디어 가전제품을 TV홈쇼핑을 통해 선보일 방침”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조규동 이디야커피 대표, ‘인구문제 인식개선’ 캠페인 동참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이디야커피 조규동 대표이사가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캠페인은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주관하는 릴레이 캠페인으로, 저출산 및 고령화 등 인구구조 변화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다양한 기업과 인물의 참여를 통한 인식 개선 도모가 지향점이다. 조규동 대표는 안다르 공성아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주자로 서울우유협동조합 최경천 상임이사를 지목한 것으로 전해진다. 조규동 대표는 “이번 캠페인이 인구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가정과 직장에서 균형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임직원들이 일과 가정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족친화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매월 두 차례 ‘패밀리데이(조기 퇴근 제도)’를 통해 가족과의 시간 확보를 지원하고 있으며, 출산·육아휴직 등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제도도 마련돼 있다. 결혼, 출산, 자녀 첫돌 시 축하금 제공 및 자녀 학자금 지원, 가족수당, 육아수당 등 실질적 복지 혜택을 통해 임직원 삶의 질 향상에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