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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료·AR스티커&이벤트..탐앤탐스, ‘벚꽃 놀이’ 초대

화사한 핑크 컬러에 딸기 마카롱을 더한 벚꽃음료 3종 출시
전국 매장내 벚꽃 스티커 QR코드 대면 벚꽃나무 AR스티커 나타나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올해도 어김없이 봄이 찾아왔지만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 운동으로 즐기지 못하는 벚꽃 놀이를 아쉬운대로 자사 매장에서 대신해볼 것을 제안했다.


봄의 상징인 벚꽃 음료 3종의 출시와 함께 자체 개발한 벚꽃나무 AR스티커로 벚꽃놀이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인 것.


먼저 지난 16일 출시한 ‘블루밍 핑크 블라썸’ 컨셉의 벚꽃음료 3종은 벚꽃 라떼, 벚꽃 카페라떼, 벚꽃 딸기 탐앤치노로, 봄의 화사함을 담은 핑크 컬러에 딸기 마카롱을 더해 맛과 즐거움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탐앤탐스 전 매장에 비치된 벚꽃 스티커에 QR코드를 인식하면 벚꽃나무가 나타나는데, 봄꽃 축제를 대체하고자 자체 개발한 벚꽃나무 AR스티커로 어디에서나 봄 분위기를 연출할 수도 있다. 

또한 인스타그램을 통해 벚꽃나무와 함께 찍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를 달아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최신 문화티켓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벚꽃음료와 함께 찍으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는 것이 탐앤탐스 측 귀띔이다.  

TV와 지하철 광고 및 페이스북 벚꽃음료 광고영상 인증샷 이벤트도  

이번 ‘블루밍 핑크 블라썸’ 메뉴는 TV광고, 지하철 광고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TV광고, 지하철 광고, 유튜브, 탐앤탐스 매장 영상광고 등 현재 송출되고 있는 벚꽃음료 광고영상을 찍어 사진댓글 이벤트를 16일까지 진행, 3명에게 와이드 베슬 텀블러(핑크)를 제공한다.   

한편, 탐앤탐스 매장에서 ‘블루밍 핑크 블라썸’ 2잔 구매 시 제공되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구입 매장에서 경품 수령이 가능하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전국적으로 포근한 봄 날씨가 계속되고 있지만, 제대로 봄을 즐기기 어려운 상황”이라며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누구나 QR코드 인식으로 벚꽃나무 AR스티커로 벚꽃놀이도 즐기고, 매장에서 벚꽃음료와 벚꽃나무로 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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