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25 (금)

  • 맑음동두천 9.8℃
  • 맑음강릉 13.7℃
  • 맑음서울 10.3℃
  • 구름조금대전 10.4℃
  • 구름많음대구 13.0℃
  • 구름많음울산 12.8℃
  • 구름많음광주 12.0℃
  • 구름많음부산 14.2℃
  • 구름많음고창 9.3℃
  • 흐림제주 13.4℃
  • 맑음강화 11.3℃
  • 구름조금보은 9.0℃
  • 구름많음금산 6.7℃
  • 흐림강진군 11.3℃
  • 구름조금경주시 13.4℃
  • 구름많음거제 14.2℃
기상청 제공

ESG 기업공헌활동

순수본, 베이비본죽 ‘착한맘 세트’ 매칭 기부 행사 ‘초대’

순수본(주), "우리 아기 이유식 구입하고, 착한맘도 나눠요"
엄마와 아기 행복 위해 창사 이래 첫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으로 기획
착한맘 세트 판매량만큼 '행복냠냠키트' 매칭..영유아 양육 장애인에 전달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맞춤형 유동식 생산 전문 기업 순수본㈜의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본죽이 오는 30일까지 ‘착한맘 세트 기부 캠페인'을 마련하고 그 행사의 자리로 초대했다. 



이 캠페인은 베이비본죽 '착한맘 세트' 판매량과 동일한 수량의 '행복냠냠키트'를 영유아 양육 장애인 가정에 전달하는 매칭 기부로, 세상의 모든 엄마와 아기가 차별 없이 행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됐다. 

착한맘 세트는 영유아 개월수에 따라 A·B세트, 키즈 전용 C세트, 엄마아빠 전용 D세트 등 4종이며, 기간 내 베이비본죽 홈페이지에서 세트를 구입하면 기부에 자동 참여된다. 

세트에 따라 각각 베이비본죽의 실온 이유식부터 유기농 쌀과자, 배도라지즙, 장조림, 유기농 양배추즙, 버터 쇠고기 장조림 등으로 구성됐으며, 우리 아기 이유식도 구입하고 착한 마음도 나누자는 의미에서 2만 원대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인다. 

착한맘 세트 판매 수량과 동일하게 매칭될 ‘행복냠냠키트’는 베이비본죽의 유기농 양배추즙 1박스(30포), 본 유기농쌀과자 스틱(랜덤) 1종, 본 유기농쌀과자 퍼프(랜덤) 1종과 함께, 

엄마마음 배도라지 1박스(15포), 키즈본 장조림(한우/제주안심) 2종 2세트, 핑크퐁 키즈김 무조미김(1박스) 등 소비자가 9만원 상당의 베이비본죽 제품이 담길 예정이다.  

베이비본죽은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모인 행복냠냠키트를 내달 중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영유아 자녀 양육 장애인 가정에 전달할 계획이다. 


순수본 이진영 대표는 "이번 캠페인은 지난 2015년부터 이유식을 통해 우리 사회 곳곳에 마음을 나눈 베이비본죽이 진행하는 첫 고객 참여형 행사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지난 6년간 3만889개 이유식 나눔을 진행한 데 이어 올해부터는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도 지속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캠페인 참여 방법이나 착한맘 세트 등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베이비본죽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폴 바셋, 밀도와 함께 리뉴얼 오픈한 ‘PAUL & meal°’ 초대...특징은?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 관계사인 엠즈씨드(대표 권익범)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이 프리미엄 식빵 브랜드 밀도와 손잡고 지난 21일 리뉴얼 오픈한 ‘Paul & meal°’ 매장에 초대했다. 광화문에 위치한 이 매장은 커피를 넘어 베이커리와 아이스크림 메뉴를 강화한 것이 특징인데, 폴 바셋 커피바와 상하 아이스크림바, 밀도 베이커리 세 가지로 나누어져 각 메뉴의 전문성을 보여주는 것이 눈에 띈다. 특히, 밀도는 매일 매장에서 빵을 직접 제조해 판매하고, 광화문점에서만 판매하는 특별 메뉴들도 선보인다. 또 상하 아이스크림 바에서는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상시로 만나볼 수 있다. 인기 플레이버 4가지가 상시 판매되며, 플레이버는 시즌마다 변경된다. 이 밖에 디저트 컵이나 토핑 아이스크림도 만날 수 있다. 폴 바셋 관계자는 “최근 베이커리 카페 시장이 확대되고 있지만 커피와 빵, 그리고 아이스크림까지 모든 메뉴의 맛이 만족스러운 곳은 찾기 어렵다는 소비자들의 아쉬움이 있었다”며 “이번 폴앤밀도 매장은 이런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각 분야에서 맛을 인정받은 두 브랜드가 콜라보를 기획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