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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입맛 맞춤형 '본죽' 서비스 ‘배민’으로 확대 판매

본죽·본죽&비빔밥, 커스텀 서비스(맞춤형 죽) 배달의민족에서도 판매
죽 갈기 정도, 간 조절, 포장 용기 등 고객 원하는 대로..“만족도 높아”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최근 소비자로부터 좋은 평가를 얻고 있는 고객 맞춤형 주문 죽(커스텀 서비스)를 배달의민족을 통해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하게 됐다.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죽 전문점 ‘본죽’과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이 자사 커스텀 서비스를 배달의민족 주문을 통해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확대했다고 밝힌 것.

기존에는 매장 또는 자사 주문앱 본오더를 통해야만 가능했는데, 코로나19로 인해 배달 어플을 통한 비대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추세를 반영한 대 고객 서비스 강화 조치의 일환이다.     


‘본죽’ 및 ‘본죽&비빔밥’의 커스텀 서비스는 죽의 갈기 정도와 간 조절, 포장 용기 등을 원하는 대로 주문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로 전해진다. 특히 '곱게 갈기 서비스'는 치과 치료 직후의 고객이나, 고령의 어르신들의 식사용, 아기 이유식 등으로 적합해 호응이 높다.  

일반 죽보다 조금 더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약간 고운 죽'과 재료가 씹히지 않을 정도로 아주 부드럽게 취식할 수 있는 '가장 고운 죽'으로 조절할 수 있고, '간 조절 서비스'는 죽의 염도를 낮출 수 있는 서비스로, '약간 싱겁게'와 '아주 싱겁게' 등으로 간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포장 용기도 취식 상황에 따라 '대포장', '중포장', '소포장' 등 3가지 포장 방식으로 선택해 받아볼 수 있다. 

본죽 김태헌 본부장은 “본죽의 맞춤죽 서비스(커스텀 서비스)는 고객의 입맛과 편의를 위한 감동 서비스”라며 “계속해서 본죽을 사랑하는 더욱 많은 고객들이 ‘정성’ 담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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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백, ‘사회적 책임’ 확대향 ‘밥퍼’ 나눔 실천 '훈훈'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국내 1위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을 지향하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한 끼의 소중한 가치를 전하는 활동을 전개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지난 3일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 식재료 총 119개(2,500만원 상당) 박스를 전달하며 따뜻한 한끼의 가치를 나누는 기부 활동을 전개한 것. 다양한 나눔과 기부 등으로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고 있는 아웃백의 이번 기부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백(Love Back)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러브백’은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좋은 음식은 좋은 마음에서 비롯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정성과 따뜻함을 사회 전반으로 확장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아웃백은 해당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실질적인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기부 전달식은 서울 동대문구 소재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진행됐다. 현장에는 정필중 아웃백 사업본부장과 장임선 아웃백 운영담당 이사를 비롯해 다이닝브랜즈그룹 동반성장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전달된 식재료는 밥퍼나눔운동본부의 무료 급식 활용에 사용돼, 취약계층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