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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입맛 맞춤형 '본죽' 서비스 ‘배민’으로 확대 판매

본죽·본죽&비빔밥, 커스텀 서비스(맞춤형 죽) 배달의민족에서도 판매
죽 갈기 정도, 간 조절, 포장 용기 등 고객 원하는 대로..“만족도 높아”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최근 소비자로부터 좋은 평가를 얻고 있는 고객 맞춤형 주문 죽(커스텀 서비스)를 배달의민족을 통해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하게 됐다.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죽 전문점 ‘본죽’과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이 자사 커스텀 서비스를 배달의민족 주문을 통해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확대했다고 밝힌 것.

기존에는 매장 또는 자사 주문앱 본오더를 통해야만 가능했는데, 코로나19로 인해 배달 어플을 통한 비대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추세를 반영한 대 고객 서비스 강화 조치의 일환이다.     


‘본죽’ 및 ‘본죽&비빔밥’의 커스텀 서비스는 죽의 갈기 정도와 간 조절, 포장 용기 등을 원하는 대로 주문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로 전해진다. 특히 '곱게 갈기 서비스'는 치과 치료 직후의 고객이나, 고령의 어르신들의 식사용, 아기 이유식 등으로 적합해 호응이 높다.  

일반 죽보다 조금 더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약간 고운 죽'과 재료가 씹히지 않을 정도로 아주 부드럽게 취식할 수 있는 '가장 고운 죽'으로 조절할 수 있고, '간 조절 서비스'는 죽의 염도를 낮출 수 있는 서비스로, '약간 싱겁게'와 '아주 싱겁게' 등으로 간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포장 용기도 취식 상황에 따라 '대포장', '중포장', '소포장' 등 3가지 포장 방식으로 선택해 받아볼 수 있다. 

본죽 김태헌 본부장은 “본죽의 맞춤죽 서비스(커스텀 서비스)는 고객의 입맛과 편의를 위한 감동 서비스”라며 “계속해서 본죽을 사랑하는 더욱 많은 고객들이 ‘정성’ 담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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