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3 (목)

  • 맑음동두천 5.0℃
  • 흐림강릉 8.8℃
  • 구름조금서울 6.8℃
  • 흐림대전 8.3℃
  • 흐림대구 6.3℃
  • 흐림울산 8.2℃
  • 흐림광주 8.6℃
  • 흐림부산 9.5℃
  • 맑음고창 6.2℃
  • 맑음제주 9.7℃
  • 구름많음강화 6.7℃
  • 흐림보은 5.7℃
  • 구름많음금산 7.5℃
  • 맑음강진군 8.3℃
  • 흐림경주시 7.6℃
  • 맑음거제 8.6℃
기상청 제공

방탄소년단·박보검 청량미 가득 콜라보 CF 컷 ‘눈길’

코카콜라 광고 촬영 현장서 각양각색 매력 뽐내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코카콜라사가 방탄소년단과 박보검의 청량미 가득한 여름 CF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130여년 동안 전 세계인에게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의 여름 캠페인 광고 촬영 현장에서 이들이 함께 여름휴가를 즐기는 장면이 포착된 것.   

방탄소년단과 박보검은 최근 코카콜라의 2018년 여름 캠페인 모델로 선정돼 TV광고를 촬영했다. 광고에서 이들은 무더운 여름을 맞아 야외 풀장에서 시원한 아이스 코카콜라를 마시며 각자만의 개성과 매력을 맘껏 뽐내며 짜릿한 여름휴가를 만끽하는 모습을 보였다.   

코카콜라사에 따르면 먼저 방탄소년단 RM과 뷔는 광고 촬영 중간 게임에 한껏 집중한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진과 함께 시원한 풀장에서 비치볼을 던지고 노는 등 무더위에도 활력 넘치는 모습을 보였고, 

슈가는 헤드폰을 낀 채 음악을 감상하며 글로벌 아이돌다운 바이브를 선보였고, 제이홉은 비치볼을 가지고 놀며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지민은 청량한 미소로 스태프들과 담소를 나누며 촬영 장면을 모니터링 하는가 하면, 정국은 튜브를 타고 멤버들과 신나게 물놀이를 즐기며 해맑은 미소를 지어 보였다. 

더불어 배우 박보검은 촬영 내내 ‘심쿵’을 유발하는 특유의 미소를 선보이는가 하면, 무더위를 날리기 위해 시원한 코카콜라를 들이키는 순간에도 청량미를 가득 뽐내 ‘청량보검’이라는 별명이 생겼다는 후문이다.

한편, 130여년 동안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는 올해 박보검과 방탄소년단을 여름 캠페인 모델로 선정하고 이들과 함께한 TV광고를 줄줄이 선보이고 있다. 

특히 박보검은 지난해 ‘당기면 가까워져요!’ 캠페인을 시작으로 2년째 코카콜라 모델로서 짜릿한 인연을 이어오고 있으며, 방탄소년단은 코카콜라 2018 FIFA 러시아월드컵 캠페인 모델로 활약 중이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친환경 패키지에 산불피해 성금...동서식품 ESG 경영 분주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국내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친환경 패키지 도입과 산불피해 이재민과 복구 지원을 위한 성금을 기부하는 등 ESG경영으로 구슬땀을 흘리고 있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먼저 동서식품은 주요 커피믹스 제품인 ‘맥심 모카골드’와 ‘맥심 슈프림골드’의 스틱에 신규 디자인을 적용한다고 지난달 31일 밝혔다. 새롭게 도입된 디자인은 스틱 포장재 생산에 사용되는 잉크와 유기용제 양을 대폭 줄여 환경에 미치는 부담을 줄이는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기존보다 한층 밝은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하고, 스틱 곳곳에 있던 금색의 디자인 요소를 제거했다. 이를 통해 잉크와 유기용제의 사용량을 각각 연간 9.8톤씩 줄일 수 있을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또한 맥심 슈프림골드는 기존의 무광 포장재 대신 유광 포장재를 적용해 잉크 사용량은 연간 6.5톤, 유기용제 사용량은 연간 3.2톤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동서식품은 2021년 6월에 맥심 커피믹스 대규격 제품에 종이 손잡이를, 또 2023년 3월에는 커피믹스, 인스턴트 커피 리필, 포스트 시리얼 스탠드백 등 자사 제품군에 녹색 기술 인증을 받은 포장재를 적용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