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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썸플레이스, "MAMA 초대권&미스터리 기프트 드려요"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를 지향하는 투썸플레이스가 친환경 소비를 목표로 한 2가지 프로모션을 마련, 고객 발길 잡기에 나섰다. 

일회용품 줄이기 및 친환경 소비문화 확대를 위한 ‘크리스마스 뉴디자인 컵’ SNS 인증 이벤트의 일환으로 ‘2018 MAMA PREMIERE in KOREA’ 시상식 초대권 30매, 투썸 이중텀블러 10개를 증정하는가하면, 

브랜드 론칭 16주년을 기념하고 동시에 친환경 소비를 겨냥한 ‘미스터리 텀블러’ 행사를 연이어 선보인 것. 관련 소식을 정리해 소개한다.

환경 보호를 위한 나만의 ‘개념 소비’...2018 MAMA 초대권 증정


먼저 투썸플레이스는 일회용품 줄이기 실천 및 친환경 소비문화 확대를 위한 ‘크리스마스 뉴디자인 컵’ SNS 인증 이벤트를 오는 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에 새롭게 디자인해 선보인 크리스마스 컵 사용을 알리기 위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선보인 것. 

크리스마스 뉴디자인 컵은 무색 바탕에 투썸의 크리스마스 메인 카피인 ‘Special treat for you’만 인쇄해 재활용이 용이하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엔 빨간색으로 전면 인쇄한 크리스마스 컵을 사용한 바 있다.  

이벤트 참여는 크리스마스 뉴디자인 컵 인증샷을 #TakeSomeEco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올해를 빛낸 최고의 KPOP, 아시아 신인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2018 MAMA PREMIERE in KOREA’ 시상식 초대권 30매, 투썸 이중텀블러 10개를 증정한다. 

이는 투썸플레이스가 지난 10월부터 빨간색, 회색, 검은색을 전면에 인쇄한 기존 종이컵 대신, 잉크 사용량을 5%로 절감한 하얀색 종이컵으로 전면 교체하는 등 범사회적인 환경보호 및 고객의 친환경 소비문화에 정착 추세에 동참하려는 노력의 일환이다. 

브랜드 론칭 16주년 기념 및 친환경 소비 겨냥 ‘미스터리 텀블러’ 이벤트  


이와 함께 브랜드 론칭 16주년과 베이직 텀블러 출시를 기념한 ‘미스터리 텀블러’ 이벤트도 선보였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 2002년 12월 5일 신촌에 1호점을 열고 커피와 디저트를 함께 즐기는 콘셉트로 차별화하며 현재 1040여개 매장을 운영하는 국내 대표 커피전문점 브랜드로 성장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1호점 오픈일과 같은 오는 5일부터 1만원에 베이직 텀블러와 미스터리 기프트를 함께 받을 수 있는 내용이다. 일반적으로 텀블러가 2만원 전후 가격대에 판매되고 있고 미스터리 기프트 증정까지 감안하면 할인 폭이 상당한 셈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새로 선보인 베이직 텀블러는 매트블랙, 크림화이트 2종으로, 430ml 용량에 투썸 로고가 전면에 새겨진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 특히 텀블러 패키지 안에는 미스터리 기프트 내역이 들어있으며, 선불카드 5천원권, 브라운 머그, 거울 코스터 등 총 7개 경품이 랜덤 증정된다. 

단, 미스터리 기프트는 상품 확인 후 즉시 교환해야 하며 또한 점포별로 이벤트 시행 여부가 다르므로 가까운 매장에 미리 문의 후 방문이 필요하다. 재고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업계 선도 브랜드로서 친환경 소비문화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자 합리적인 가격에 텀블러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텀블러 사용 고객이 늘어 그에 따라 일회용 컵 사용이 줄어드는 선순환의 고리가 더욱 커지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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