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8 (금)

  • 구름많음동두천 18.8℃
  • 구름많음강릉 21.1℃
  • 맑음서울 19.5℃
  • 맑음대전 21.6℃
  • 맑음대구 23.8℃
  • 맑음울산 22.2℃
  • 맑음광주 19.7℃
  • 맑음부산 17.2℃
  • 구름조금고창 19.8℃
  • 맑음제주 19.7℃
  • 구름조금강화 12.9℃
  • 맑음보은 20.5℃
  • 맑음금산 21.4℃
  • 맑음강진군 17.3℃
  • 맑음경주시 22.3℃
  • 맑음거제 16.9℃
기상청 제공

탐앤탐스, 레드와인 샤베트&멤버십 프로모션 ‘초대’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국내 토종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2가지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그 자리로 초대했다.  

탐앤탐스 자체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인 ‘마이탐’을 통해 쿠폰 제공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서는 한편 여름 맞이 한정판 음료이자 고혹적 비주얼이 일품인 ‘레드와인 샤베트’를 잇따라 선보이며 고객 몰이에 나선 것. 

이는 과포화 상태에 이른 커피전문점업계 현실에서 이제 밋밋한 행사와 평범한 메뉴로는 더 이상 소비자 선택을 얻을 수 없다는 현실에 기반을 둔 프로모션이어서, 고객 심리에 얼마만한 반향을 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블랙 매장과 7월말 한정 ‘레드 와인샤베트’ 선보여


먼저 탐앤탐스는 지난 22일 블랙 매장에 한해 썸머 시즌 메뉴인 ‘와인샤베트’를 출시했다.  

와인샤베트는 진한 레드 와인 베이스에 레몬 샤베트가 더해져 특유의 무게감과 상큼함이 특징으로 논알콜 레드와인을 사용해 남녀노소 모두 음용 가능하며 무더운 여름철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생레몬과 로즈마리 잎 토핑으로 풍부한 향과 다양한 색감의 비주얼을 연출했다. 와인샤베트는 썸머 시즌 메뉴로 출시돼 오는 7월까지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와인과 샤베트가 갖고 있는 고급스러운 풍미가 탐앤탐스 블랙 매장의 분위기와 잘 어우러져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했다.  

한편 ‘탐앤탐스 블랙’은 전용 블랜딩 원두와 싱글 오리진 원두로 내린 에스프레소, 핸드드립 커피를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푸드 메뉴까지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매장이다. 
 
자체 앱(APP) 마이탐 내 다양한 혜택으로 멤버십 서비스 강화


앞서 지난 20일에는 자체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인 ‘마이탐’ 내에서 쿠폰 제공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 서비스 강화에도 나섰다. 

탐앤탐스는 현재 마이탐 앱 신규 가입자에게 아메리카노 톨사이즈 쿠폰과 시럽 혹은 샷 추가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쿠폰은 마이탐 가입 즉시 앱을 통해 발급되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직,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최근 비대면 소비트렌드에 따라 배달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오는 7월 31일까지 배달 요금을 할인해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마이탐’ 내 앱에서 1만5000원 이상 주문 시 기존 배달비의 반값인 2000원에 배달 주문이 가능하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자체 멤버십 어플리케이션 ‘마이탐’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전 대비 일 평균 신규 가입자 수가 약 2.5배 증가했다”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브랜드 친밀도와 고객 충성도를 높여 매장 매출 증대에 효과를 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탐앤탐스는 마이탐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등급별 혜택 제도, 스마트오더, 선불카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편의를 도모하고 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아웃백, ‘사회적 책임’ 확대향 ‘밥퍼’ 나눔 실천 '훈훈'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국내 1위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을 지향하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한 끼의 소중한 가치를 전하는 활동을 전개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지난 3일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 식재료 총 119개(2,500만원 상당) 박스를 전달하며 따뜻한 한끼의 가치를 나누는 기부 활동을 전개한 것. 다양한 나눔과 기부 등으로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고 있는 아웃백의 이번 기부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백(Love Back)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러브백’은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좋은 음식은 좋은 마음에서 비롯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정성과 따뜻함을 사회 전반으로 확장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아웃백은 해당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실질적인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기부 전달식은 서울 동대문구 소재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진행됐다. 현장에는 정필중 아웃백 사업본부장과 장임선 아웃백 운영담당 이사를 비롯해 다이닝브랜즈그룹 동반성장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전달된 식재료는 밥퍼나눔운동본부의 무료 급식 활용에 사용돼, 취약계층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