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14 (금)

  • 구름많음동두천 26.5℃
  • 흐림강릉 31.4℃
  • 구름많음서울 26.7℃
  • 구름조금대전 26.1℃
  • 구름조금대구 26.1℃
  • 구름조금울산 27.8℃
  • 구름많음광주 26.7℃
  • 구름조금부산 26.5℃
  • 구름조금고창 27.0℃
  • 구름조금제주 30.3℃
  • 구름많음강화 26.3℃
  • 구름많음보은 23.7℃
  • 구름조금금산 24.8℃
  • 구름조금강진군 25.8℃
  • 구름조금경주시 25.7℃
  • 구름조금거제 26.7℃
기상청 제공

새 CF에 친필 사인 유니폼 증정..농심 신라면 홍보 박차

광고는 신라면과 손흥민이 자랑스런 국가대표 선수라는 이미지 투영
손흥민을 새겨 넣은 에디션 출시와 친필 사인 유니폼 증정 이벤트도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농심이 글로벌 축구스타이자 브랜드 모델인 손흥민을 앞세워 '세계를 울리는 한국의 매운맛!'을 지향하는 스테디셀러 ‘신라면’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군에서 제대한 손흥민의 새 CF를 지난달 방영하더니 이달에는 특별 에디션 팩과 친필 사인이 새겨진 유니폼을 증정하는 이벤트까지 선보이며 팬심 저격에 나서고 있다.  

손흥민의 신라면 새 광고 온에어...친필 사인 유니폼 증정 이벤트도


먼저 농심이 지난달 15일 공개한 신라면 새 광고는 글로벌 무대에서 한국의 매운맛을 보여주는 신라면과 손흥민의 모습을 통쾌한 스토리로 풀어낸 것이 특징으로, 

세계 축구 팬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골을 넣는 장면에 신라면을 대입해 세계의 벽을 뛰어넘은 자랑스러운 국가대표라는 메시지를 강조했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과 손흥민 선수는 세계무대에서 한국을 대표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우리 국민의 자존심”이라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세계를 울리는 신라면’ 이라는 카피와 함께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를 전하고자 했다”고 기획 배경을 전했다.

한편, 농심은 지난해 6월 손흥민을 모델로 발탁해 K푸드 열풍을 이끄는 신라면의 위상을 담은 광고를 진행해 왔다.

이뿐만이 아니다. 지난 9일에는 손흥민을 제품 패키지에 아로새긴 ‘신라면 손흥민 에디션’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온라인 이벤트도 선보였다.


이번 이벤트는 농심 홈페이지에서 손흥민 포토카드를 다운받아 오는 17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이중 2000명을 추첨, 손흥민이 새겨진 신라면 멀티팩을 증정한다.

이에 그치지 않고 농심은 2000명의 당첨자를 대상으로 2차 SNS 이벤트를 진행, 3명에게 손흥민 친필 사인 유니폼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농심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농심은 앞으로도 손흥민 선수를 통해 한국 대표 라면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적극 전파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이재용 부회장, '코로나 시대의 워킹맘' 목소리 경청 [산업경제뉴스 강민구 기자]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은 6일 삼성전자 수원사업장을 찾아 육아를 병행하고 있는 여성 임직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린이집과 유치원, 학교 등이 정상적으로 운영되지 않아 어려움이 커진 '워킹맘'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기 위해 마련했다. 이재용 부회장은 간담회에 참석한 임직원들로부터 ▲코로나19 이후 직장 및 가정 생활 변화 ▲직장 안팎에서 여성으로서 겪는 어려움 등을 경청하고 ▲일과 삶의 균형 ▲남성 임직원들의 육아 분담 활성화 ▲여성 리더십 계발 방안 등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눴다. 이재용 부회장은 이 자리에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는 산업은 물론 직장 생활, 가정 생활에도 큰 변화가 예상된다. 특히 코로나로 인해 일과 육아를 병행하는 여성들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다. 차제에 기존의 잘못된 제도와 관행은 물론 시대에 뒤떨어진 인식을 바꾸자. 잘못된 것, 미흡한 것, 부족한 것을 과감히 고치자"고 말했다. 이 부회장은 이어 "유능한 여성 인재가 능력을 충분히 발휘해 차세대 리더로 성장하고, 롤모델이 될 수 있는 조직문화를 함께 만들어 가자"며 여성 인재 확보와 육성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삼성은 임직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