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01 (일)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신라면·달바·롱테이크, 체험&혜택↑팝업스토어 초대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농심 신라면과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 그리고 아모레퍼시픽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롱테이크가 제각각 팝업스토어를 마련하고 이색 체험과 혜택을 제안했다. 

농심, 성수동 S팩토리에 ‘신라면 팝업스토어’ 선봬 


농심은 오는 2월 8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S팩토리에서 ‘신라면 카페테리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10월 농심이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오픈한 ‘신라면 분식점(Shin Ramyun Cafeteria)’의 인기에 힘입어 추진하게 됐다.

신라면 팝업스토어에서는 제페토 내 ‘신라면 분식점’과 마찬가지로 방문객들이 매운맛 정도와 면발 종류, 건더기 스프 등 맛과 재료의 조화를 각자 취향대로 선택해 신라면을 끓여 먹을 수 있다. 시식은 현장에서 신청 가능하다.

농심은 시식 이외에도 신라면의 브랜드 스토리와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시공간과 함께 자이언트 신라면 포토존, 방문객이 참여할 수 있는 각종 게임과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신라면의 디자인을 모티브로 제작한 담요와 펜, 마스킹 테이프 등 굿즈도 판매한다.

농심 관계자는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소비자와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가상현실에서의 경험을 실제로 옮겨 만든 공간인 만큼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 롱테이크, 29CM ‘이구성수’ 팝업 스토어 오픈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를 지향하는 ‘롱테이크’는 지난 19일 29cm 오프라인 쇼룸인 이구성수에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고 오는 2월 12일까지 운영한다.

‘일상 속 깊은 숲의 안온함’을 테마로 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롱테이크만의 깊고 부드러운 우디향과 기능을 감각적으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 전언이다. 

즉, 브랜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는 ‘롱테이크 포레스트존’과 제품의 향과 기능을 체험하는 ‘센트 아틀리에존’이 마련되어 있다. 깊은 숲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테마 포토부스는 팝업 스토어 체험의 재미를 더한다는 것.

특히 팝업 스토어 방문 고객 모두에게는 롱테이크 트라이얼 키트와 29cm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방문 인증샷과 함께 SNS이벤트에 참여 시 추첨을 통해 감성숙소 숙박권을 제공한다.

한편, 롱테이크는 작년 4월 론칭과 함께 헤어 케어 제품인 ‘샌달우드 인텐시브 라인’과 ‘블랙티 앤 피그 소프트닝 라인’을 내놨는데, 모든 제품에 목공소에서 쓰다 남은 고목의 톱밥을 재가공한 ‘오크우드 업사이클링 향료’를 베이스로 사용하는 등 지속가능 철학 구현에 힘쓰고 있다.

비건 뷰티 달바, 반얀트리 서울에 팝업 스토어 운영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d’Alba)도 지난 13일 프리미엄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오는 3월 중순까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멤버스 라운지 내에서 운영되며 달바의 베스트셀러, ‘프리미엄 비건 4종’(미스트세럼, 더블 세럼, 더블 크림, 올인원 멀티밤)과 다양한 비건 뷰티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미스트 세럼, 더블 세럼, 더블 크림, 괄사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였으며 카카오톡플러스 친구 추가 시 클렌징 키트 증정 이벤트, 반얀트리 회원대상20% 특별 할인 등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한편, 달바는 반얀트리와 함께 ‘윈터 홀리데이 패키지’도 진행중이다. 

오는 2월 19일까지 객실 투숙 1박과 함께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이용권, 달바 페스티브 기프트 4종(미스트세럼, 더블 세럼, 더블 크림, 올인원 멀티밤)을 제공한다. 패키지예약 및 자세한 문의는 호텔 대표 번호 또는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조규동 이디야커피 대표, ‘인구문제 인식개선’ 캠페인 동참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이디야커피 조규동 대표이사가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캠페인은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주관하는 릴레이 캠페인으로, 저출산 및 고령화 등 인구구조 변화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다양한 기업과 인물의 참여를 통한 인식 개선 도모가 지향점이다. 조규동 대표는 안다르 공성아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주자로 서울우유협동조합 최경천 상임이사를 지목한 것으로 전해진다. 조규동 대표는 “이번 캠페인이 인구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가정과 직장에서 균형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임직원들이 일과 가정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족친화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매월 두 차례 ‘패밀리데이(조기 퇴근 제도)’를 통해 가족과의 시간 확보를 지원하고 있으며, 출산·육아휴직 등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제도도 마련돼 있다. 결혼, 출산, 자녀 첫돌 시 축하금 제공 및 자녀 학자금 지원, 가족수당, 육아수당 등 실질적 복지 혜택을 통해 임직원 삶의 질 향상에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