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27 (일)

  • 구름많음동두천 20.1℃
  • 흐림강릉 22.5℃
  • 구름많음서울 18.1℃
  • 구름조금대전 21.3℃
  • 구름조금대구 21.0℃
  • 구름많음울산 23.8℃
  • 구름조금광주 21.0℃
  • 구름조금부산 21.2℃
  • 맑음고창 20.7℃
  • 흐림제주 19.9℃
  • 구름많음강화 15.1℃
  • 구름조금보은 21.1℃
  • 구름조금금산 22.3℃
  • 구름조금강진군 22.1℃
  • 구름많음경주시 23.2℃
  • 맑음거제 22.4℃
기상청 제공

영상 리뷰&뮤지컬 티켓 증정..탐앤탐스, 프로모션 ‘초대’

30초 영상 리뷰 콘테스트 ‘탐탐탐 챌린지’ 진행...마이탐 50만 원 등 증정
자사 ‘가정의 달 선물 세트’ 구매 시 뮤지컬 ‘시카고’ 관람 티켓 2매 제공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토종 커피전문점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2가지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그 자리로 초대했다.

‘고객의 시선에서 바라보는 탐앤탐스는 어떤 모습일까?’를 파악하기 위해 30초 영상 리뷰 콘테스트인 ‘탐탐탐 챌린지’와 정성스레 준비한 가정의 달 선물 세트를 구매 시에 뮤지컬 ‘시카고’ 관람 티켓도 증정하는 행사를 마련한 것.

이는 고객들과 좀 더 친밀한 소통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홍보함과 동시에 영업 활성화까지 꾀하는, 생존과 지속 성장을 추구하기 위한 당연한 몸짓이 아니겠느냐는 평가다.   

“탐탐 홍보대사를 찾아라!”..30초 영상 리뷰 콘테스트 ‘탐탐탐 챌린지’ 진행


먼저 탐앤탐스는 오는 31일까지 탐앤탐스에 대한 30초 영상 리뷰 콘테스트 ‘탐탐탐 챌린지’를 진행한다. 

‘탐탐탐 챌린지’는 “30초의 시간(Time·’탐’) 동안, ‘탐’앤탐스를 ‘탐’구하라”는 뜻으로, 그 의미 그대로 메뉴, MD상품, 서비스 등 탐앤탐스의 모든 것을 자유롭게 30초 영상으로 리뷰하는 챌린지다. 지원자의 얼굴과 목소리가 꼭 등장하고, 탐앤탐스에 대한 애정이 담겨 있다면 형식과 장르에 상관없이 참여할 수 있다. 

응모는 개인 SNS 채널(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에 필수 해시태그를 넣어 영상을 게재한 뒤, 탐앤탐스 공식 블로그에서 신청 폼을 작성해 제출하면 되며, 응모자 전원에게 탐앤탐스 공식 앱 ‘마이탐’ 아메리카노 쿠폰 1매를 증정한다.  

이후 6월 8일까지 탐앤탐스 내부 심사를 통해 15개의 작품을 1차 선발한 뒤, 공식 블로그에서 일주일간 네티즌들 최종 투표를 진행해 6월 18일에 최종 결과가 발표된다. 1등 1팀에게는 아스카소 드림머신과 마이탐 50만 원 상품권이, 2등 1팀에게는 라피콜라 피콜라 파드머신과 마이탐 30만 원 상품권 등의 상품이 주어진다. 

1, 2등 수상 팀에게는 탐앤탐스가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그립에 출연해 탐앤탐스의 홍보대사 활동 기회까지 주어진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탐앤탐스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넘치는 끼와 유쾌한 아이디어로 무장한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탐앤탐스의 매력을 알게 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가정의 달 선물 세트 구매하고 뮤지컬 티켓 받아가세요” 

더불어 탐앤탐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선물 구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족에 대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선물로써 표현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추세를 반영, 탐앤탐스도 고객의 마음을 저격하는 베스트셀러 상품을 내세워 ‘선물세트 구매 이벤트’와 ‘텀블러 무료 각인 이벤트’를 선보인 것.  

먼저 수도권 내 탐앤탐스 14개 매장에서는 5월 31일까지 텀블러 및 선물세트 전 종류를 3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시카고’ 티켓(1인 2매·소진시 조기 종료)을 증정한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매장은 탐앤탐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자사 온라인몰 ‘탐앤탐스몰’에서도 ‘텀블러 무료 각인 이벤트’가 오는 12일까지 진행된다. ▲와이드 베슬 텀블러 ▲쏘우 텀블러 베슬 ▲쏘우 텀블러 미니 ▲와이드 텀블러 ▲머그 텀블러에 가족에 대한 감사와 사랑의 메시지를 새길 수 있는 건 물론, 10~15%의 제품 할인과 무료 배송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선물세트 전 종류를 7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명에게 역시 뮤지컬 ‘시카고’ 티켓이 증정(1인 2매)된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폴 바셋, 밀도와 함께 리뉴얼 오픈한 ‘PAUL & meal°’ 초대...특징은?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 관계사인 엠즈씨드(대표 권익범)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이 프리미엄 식빵 브랜드 밀도와 손잡고 지난 21일 리뉴얼 오픈한 ‘Paul & meal°’ 매장에 초대했다. 광화문에 위치한 이 매장은 커피를 넘어 베이커리와 아이스크림 메뉴를 강화한 것이 특징인데, 폴 바셋 커피바와 상하 아이스크림바, 밀도 베이커리 세 가지로 나누어져 각 메뉴의 전문성을 보여주는 것이 눈에 띈다. 특히, 밀도는 매일 매장에서 빵을 직접 제조해 판매하고, 광화문점에서만 판매하는 특별 메뉴들도 선보인다. 또 상하 아이스크림 바에서는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상시로 만나볼 수 있다. 인기 플레이버 4가지가 상시 판매되며, 플레이버는 시즌마다 변경된다. 이 밖에 디저트 컵이나 토핑 아이스크림도 만날 수 있다. 폴 바셋 관계자는 “최근 베이커리 카페 시장이 확대되고 있지만 커피와 빵, 그리고 아이스크림까지 모든 메뉴의 맛이 만족스러운 곳은 찾기 어렵다는 소비자들의 아쉬움이 있었다”며 “이번 폴앤밀도 매장은 이런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각 분야에서 맛을 인정받은 두 브랜드가 콜라보를 기획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