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04 (수)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롯데 자일리톨, 방탄소년단과 새 캠페인 전개..굿즈도

온 세상에 웃음 전파 권유 ‘스마일 투 스마일’ 프로젝트 본격 가동
이커머스 전용 기획 제품 판매 개시 및 굿즈 L홀더 5만개 증정도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롯데제과 자일리톨 껌이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BTS)과 손잡고 신규 광고 캠페인 ‘스마일 투 스마일(SMILE TO SMILE) 프로젝트’를 본격 전개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서도 미소를 잃지 말고 온 세상에 웃음을 전하자는 취지로, 배경음악을 방탄소년단의 신곡 ‘Butter’를 사용해 경쾌하고 신나는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눈에 띈다. 광고는 지난 20일부터 TV 공중파 및 케이블, 인터넷 등을 통해 공개중이다. 


특히 이번 ‘자일리톨 X 방탄소년단’ 광고는 본편을 앞두고 사전에 공개된 티저 광고 조회수가 160만회에 육박할 정도로 사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 왔는데, 

이번에 공개된 본편에서는 BTS 멤버 7명 전원이 등장, 다양한 상황 속에서 자일리톨 껌을 씹고 웃음 지으며 ‘스마일(Smile)’이라는 간단하지만 핵심적인 메시지를 전하는 내용이다. 

아울러 롯데제과는 이번 ‘스마일 투 스마일 프로젝트’ 전개를 기념해 방탄소년단 멤버가 인쇄된 특별 에디션을 제작해, 자사 공식온라인 쇼핑몰인 롯데스위트몰과 쿠팡,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지마켓, 카카오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한다. 

또한 방탄소년단 멤버가 인쇄된 5만개의 L홀더 판촉물 2종도 제작해, 제품을 구입하는 이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이달 중으로 대형할인점 및 편의점, 슈퍼마켓 등지에서 기획 제품을 구입할 경우 선착순, 추첨 등 채널별 기준에 따라 지급된다. 

롯데제과는 이번 방탄소년단과의 ‘스마일 투 스마일 프로젝트’를 통해 그동안 움츠렸던 껌 시장에 다시 활력이 찾아오길 기대하고 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조규동 이디야커피 대표, ‘인구문제 인식개선’ 캠페인 동참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이디야커피 조규동 대표이사가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캠페인은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주관하는 릴레이 캠페인으로, 저출산 및 고령화 등 인구구조 변화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다양한 기업과 인물의 참여를 통한 인식 개선 도모가 지향점이다. 조규동 대표는 안다르 공성아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주자로 서울우유협동조합 최경천 상임이사를 지목한 것으로 전해진다. 조규동 대표는 “이번 캠페인이 인구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가정과 직장에서 균형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임직원들이 일과 가정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족친화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매월 두 차례 ‘패밀리데이(조기 퇴근 제도)’를 통해 가족과의 시간 확보를 지원하고 있으며, 출산·육아휴직 등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제도도 마련돼 있다. 결혼, 출산, 자녀 첫돌 시 축하금 제공 및 자녀 학자금 지원, 가족수당, 육아수당 등 실질적 복지 혜택을 통해 임직원 삶의 질 향상에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