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8.11 (일)

  • 구름많음동두천 26.0℃
  • 구름조금강릉 26.0℃
  • 구름많음서울 28.2℃
  • 맑음대전 26.5℃
  • 맑음대구 25.3℃
  • 구름조금울산 25.1℃
  • 맑음광주 25.6℃
  • 맑음부산 27.0℃
  • 구름조금고창 26.5℃
  • 맑음제주 28.3℃
  • 구름조금강화 25.8℃
  • 구름조금보은 23.9℃
  • 구름조금금산 24.6℃
  • 맑음강진군 26.1℃
  • 맑음경주시 24.0℃
  • 맑음거제 26.4℃
기상청 제공

롯데제과, '스포티비 나우' 맞손..과자 구독 서비스 선봬

‘월간과자’ 새 구독자에게 ‘스포티비 나우’ 프리미엄 이용권 증정
기존 구독자를 위한 10월호 ‘월간과자’ 구독 후기 이벤트도 진행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의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과자’가 온라인 스포츠 플랫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와 손잡고 과자와 ‘스포티비 나우’ 이용권을 같이 구독할 수 있는 컬래버 서비스를 선보였다. 

‘스포티비 나우’는 프리미어리그를 비롯해 라리가, 챔피언스리그, 메이저리그 등 해외 주요 스포츠를 시청할 수 있는 스포츠전문 OTT 서비스다. 


이번 컬래버 구독 서비스는 롯데제과 공식온라인몰 ‘롯데스위트몰’에서 11월 11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신규 구독자 1,000명에 한해 ‘스포티비 나우’의 프리미엄 이용권(14,900원)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이용권은 두 차례에 나눠 휴대폰 문자로 발송될 예정이며 10월 20일까지 신청한 구독자에게는 10월 29일 문자가 발송되며, 10월 21일 이후 신청 구독자는 11월 30일에 문자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이용권은 휴대폰 문자 수신일로부터 3개월 안에 사용해야 하며, ‘스포티비 나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할 수 있다. 또 ‘월간과자’ 내용물은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과 함께 스포츠 영상을 시청할 때 어울리는 과자로 구성할 계획이다. 

더불어 롯데제과는 ‘월간과자’ 기존 구독자를 위한 ‘월간과자’ 10월호 구독 후기 이벤트도 진행,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 태그와 함께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해 ‘스포티비 나우’의 프리미엄 이용권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15일 이후 ‘롯데스위트몰’ 게시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앞으로도 롯데제과는 다양한 기업과의 컬래버 서비스를 지속 전개하며, 제과업계 최초로 선보인 구독경제 콘텐츠인 ‘월간과자’의 범위를 더욱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탐앤탐스, 슬로운 콤부차 콜라보 팝업 초대...건강음료 제안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토종 커피브랜드 탐앤탐스가 생콤부차 전문 브랜드 슬로운의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그 자리로 초대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자사 ‘더 클래식 압구정로데오점’에서 7월 31일까지 운영되는데, 음료 성수기 여름을 맞아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접점에서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탐앤탐스에 따르면 슬로운의 생콤부차는 유산균이 살아있는 콤부차이다. 시중에 판매하는 콤부차는 일정한 발효과정을 거치지 않거나 혹은 열처리 공정을 가한다. 대량생산 및 유통구조상 편의를 위해 콤부차가 지닌 맛과 효능의 핵심인 유익균을 모두 없애는 것이다. 무늬만 발효 제품이 아닌, 인공첨가물 없이 스코비(발효 유도 배양균)와 100% 콤부차 원액으로만 만든 ‘진짜 콤부차’를 소개한다는 점에 우선 주목할 만하다는 것이 탐앤탐스 측 소개다. 아울러 슬로운은 팝업스토어를 기념해 스페셜 제조 음료 ▲말차 콤부차를 선보인다. 7월 1일부터 7월 14일까지 단 2주 동안 일일 20잔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는 특별 메뉴인만큼, 탐앤탐스의 프로모션도 지원된다. 말차 콤부차 구매 고객에게 전시 ‘크루즈 디에즈’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슬로운 생콤부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