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9 (토)

  • 흐림동두천 16.0℃
  • 흐림강릉 14.6℃
  • 서울 16.0℃
  • 맑음대전 17.5℃
  • 구름조금대구 17.3℃
  • 구름조금울산 19.5℃
  • 구름많음광주 18.4℃
  • 맑음부산 16.6℃
  • 구름많음고창 18.4℃
  • 제주 16.0℃
  • 구름많음강화 13.8℃
  • 맑음보은 15.7℃
  • 구름조금금산 15.0℃
  • 흐림강진군 17.7℃
  • 구름조금경주시 18.6℃
  • 맑음거제 16.5℃
기상청 제공

빅세일·신제품·멤버십데이..1월 10일 뷰티업계 ‘근황’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LG생활건강의 ‘후’, 아모레퍼시픽의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아이오페와 보미라이 등 뷰티업체들이 기해년 새해 2주차를 맞아 새해맞이 빅세일에 멤버십데이 행사, 신제품 등을 줄줄이 선보이며 고객 유치전에 나서고 있다. 

10일 업계에서 전해온 관련 소식을 소개한다.

아리따움, 2019년 1월 새해맞이 빅세일 진행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은 오는 12일까지 ‘새해맞이 아리따움 빅세일’을 진행한다. 

스킨케어, 메이크업, 미용 소도구, 이너뷰티 제품 등 다양한 제품군을 대상으로 하며, 아리따움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최근 인기를 끌며 ‘겨울철 국민 토너’로 불리는 라네즈 크림스킨, tvN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을 통해 일명 ‘박신혜 립스틱’으로 알려진 마몽드 크리미 틴트 라인 등 인기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2019년부터 아리따움에서 새로 구매하는 고객은 새로 개편된 멤버십 ‘아리따움 스마트 클럽’에도 무료 가입할 수 있다. 특히, 1월 중 스마트 클럽에 가입하는 고객은 뷰티포인트, 할인쿠폰, 기프티콘 등 추가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LG생활건강 ‘후 공진향:군’, 한층 세련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LG생활건강은 자사 럭셔리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의 남성 라인 ‘후 공진향:군’의 패키지를 한층 세련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 

브랜드 상징인 연꽃 로고를 더하고 심플하면서도 품격을 높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새 옷을 입힌 것.  

LG생활건강에 따르면 ‘후 공진향:군’은 황제에게 진상되었던 귀한 성분과 궁중비방으로 겉은 부드러우면서도 속은 탄탄한 피부로 다스려 주는 기초 라인이다. 귀한 산삼 성분과 동충하초 성분을 조합 처방해 피부 활력을 보강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백금 성분이 남성의 피부를 한층 건강하게 가꿔준다. 

또한 이번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신제품 ‘자양 수분 크림’이 포함된 기획세트도 선보였다. 

‘후 공진향:군 자양 3종’ 기획세트에서 만날 수 있는 ‘자양 수분 크림’은 ‘후’의 첫 남성 수분 크림으로, 황제의 피부 건강 비법으로 남성 피부의 탄력과 윤기를 집중 케어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이니스프리, 1월 멤버십데이 진행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1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인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세일 제품 구매 시, 그린프라임/그린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1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NEW링클 &리프팅 사이언스 라인 구매 시, 전 회원 대상 등급별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린 프라임과 그린 등급은 35%, 웰컴 등급은 15% 할인된 가격으로 링클 사이언스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모든 회원이 동일한 혜택으로 겨울철 필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그린티/카멜리아 샴푸, 노세범 선크림 2종, 마이 체인저블 브러쉬는 50%, 한란/꽃송이 스킨과 로션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더불어 그린티 밸런싱 스킨과 로션은 단 돈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까지 준비했다.

원적외선 마스크 ‘보미라이’, 롯데홈쇼핑 론칭 흥행… 앵콜 방송 진행


원적외선 마스크 브랜드 ‘보미라이(BOMIRAI)’는 10일 롯데홈쇼핑에서 2차 앵콜 생방송을 실시한다. 

보미라이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달 12일 롯데홈쇼핑 첫 론칭 방송서 목표 상담 예약 콜 수 달성은 물론 방송 이후 문의전화 폭주, 홈페이지 접속 일시적 마비 등 소비자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예정 시일보다 앵콜 방송 일정을 앞당긴 것으로 전해졌다. 

보미라이 렌탈 앵콜 방송은 10일 밤 11시 50분부터 약 70분간 진행되며, 렌탈 할인 혜택과 함께 보미라이 마스크와 피부 기초 체력을 강화할 수 있는 ‘펩타이드 볼륨 에센스(100ml)’를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방송에서 보미라이는 39개월 약정 조건으로 월 렌탈료 2만7900원에 선보이며, ‘모두렌탈 스페셜 롯데카드’ 이용 시엔 월 1만4900원인 추가 할인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방송 시간 내 상담 예약을 남기면 실시간 추첨을 통해 총 200만원 상당의 롯데상품권과 보미라이 마스크 2대를 증정하고, 드림카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아이오페, 컬러핏 립스틱 새롭게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아이오페에서는 한번의 터치만으로 선명한 컬러와 매끄러운 입술을 완성해주는 컬러핏 립스틱을 새롭게 출시했다. 

쫀쫀한 제형으로 고발색이 특징인 컬러핏 립스틱과 촉촉한 제형으로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컬러핏 립스틱 글로우 등 2가지로 출시됐으며, 모던하고 세련된 감성의 패키지 또한 특징이다. 

데일리 MLBB부터 강렬한 레드까지, 클래식과 모던함이 조화를 이루는, 컬러핏 립스틱 11종과 컬러핏 립스틱 글로우 9종 등 총 20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아웃백, ‘사회적 책임’ 확대향 ‘밥퍼’ 나눔 실천 '훈훈'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국내 1위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을 지향하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한 끼의 소중한 가치를 전하는 활동을 전개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지난 3일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 식재료 총 119개(2,500만원 상당) 박스를 전달하며 따뜻한 한끼의 가치를 나누는 기부 활동을 전개한 것. 다양한 나눔과 기부 등으로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고 있는 아웃백의 이번 기부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백(Love Back)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러브백’은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좋은 음식은 좋은 마음에서 비롯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정성과 따뜻함을 사회 전반으로 확장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아웃백은 해당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실질적인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기부 전달식은 서울 동대문구 소재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진행됐다. 현장에는 정필중 아웃백 사업본부장과 장임선 아웃백 운영담당 이사를 비롯해 다이닝브랜즈그룹 동반성장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전달된 식재료는 밥퍼나눔운동본부의 무료 급식 활용에 사용돼, 취약계층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