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03 (화)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롯데제과, 블랙핑크 제니 '굿스' 득템 이벤트 초대

에어 베이크드 광고서 제니가 착용한 원피스, 귀걸이 등 증정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에어 베이크드‘ 광고에서 제니가 착용한 귀걸이와 의상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초대했다.  


롯데제과에 따르면 이번에 진행하는 ‘제니 따라하고 제니 의상 Get 하자’ 이벤트의 1등(1명) 경품은 제니가 ‘에어 베이크드’ 광고에서 실제로 착용했던 원피스와 귀걸이다. 특히 의상은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V사의 원피스로, 광고 촬영시 제니가 직접 고른 것이라 더욱 의미가 있다. 

더불어 2등(2명) 선글라스,  3등(3명) 블루투스 이어폰, 4등(10명) 립스틱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9월 27일까지며, ‘에어 베이크드’의 광고 속 제니 모습이 연상되는 사진을 찍어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후 별도의 내부 심사를 거쳐 당첨자를 선정한 다음 10월 5일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할 예정이며, 더 자세한 사항은 롯데제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조규동 이디야커피 대표, ‘인구문제 인식개선’ 캠페인 동참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이디야커피 조규동 대표이사가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캠페인은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주관하는 릴레이 캠페인으로, 저출산 및 고령화 등 인구구조 변화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다양한 기업과 인물의 참여를 통한 인식 개선 도모가 지향점이다. 조규동 대표는 안다르 공성아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주자로 서울우유협동조합 최경천 상임이사를 지목한 것으로 전해진다. 조규동 대표는 “이번 캠페인이 인구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가정과 직장에서 균형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임직원들이 일과 가정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족친화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매월 두 차례 ‘패밀리데이(조기 퇴근 제도)’를 통해 가족과의 시간 확보를 지원하고 있으며, 출산·육아휴직 등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제도도 마련돼 있다. 결혼, 출산, 자녀 첫돌 시 축하금 제공 및 자녀 학자금 지원, 가족수당, 육아수당 등 실질적 복지 혜택을 통해 임직원 삶의 질 향상에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