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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Z세대 겨냥 중소 뷰티 브랜드 2021 에디션 ‘눈길’

다양한 컬러와 흰 소띠 주제의 메이크업 제품 선보여
안전하고 순한 사용감의 비건, 클린뷰티 제품도 내놔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MZ세대들로부터 대기업 못지않은 지명도를 얻으며 나름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작지만 강한 중소 뷰티 브랜드들이 신축년 새해를 맞아 새로운 에디션을 줄줄이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을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새해맞이 뷰티템 출시에 열을 올리고 있는 것인데, 이들은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을 새로이 업그레이드하거나 흰 소띠 해를 기념해 컨셉츄얼한 패키지 등을 장착한 비건 제품과 클린뷰티 스킨케어 등을 앞세워 공략에 나서고 있다.

최신 트렌드와 남과 다른 이색적인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 이들에게 어필하고자하는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신상 뷰티템 출시 소식을 소개한다. 


다양한 컬러와 흰 소띠 주제의 메이크업 제품 선보여

에스쁘아에서는 팔레트 하나로 풀 메이크업까지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구성으로 출시 후 올리브영 몰 색조메이크업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리얼 아이 팔레트’의 새로운 컬러 2종을 출시했다. 

지난해 1월 출시 후 버릴 컬러 없는 활용도 높은 컬러 구성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리얼 아이 팔레트’의 신규 홋수는 맑게 빛나는 라일락 모브 계열의 쿨톤 팔레트 ‘모브 미’, 뽀얗게 물드는 살구빛 계열의 ‘애프리콧 미’로 구성해 출시됐다. 

특히, 이번 팔레트는 기존 쿠션 글리터에 영롱함을 더한 새로운 육각 글리터로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아이 뿐 아니라 치크, 브라우, 쉐이딩 등 다양한 부위에 활용할 수 있는 컬러 구성으로 팔레트 하나만으로도 손쉽게 풀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전언이다.

또 에뛰드에서 선보인 ‘2021 밀키 뉴이어 컬렉션’은 새해 첫 컬렉션으로 우유를 모티브로 한 패키지가 돋보이는 귀여운 디자인으로, 밀키한 컬러감과 부드럽게 밀착되는 밀키한 텍스처가 특징이다. 

밀키한 컬러 무드를 연출한 ‘플레이 컬러 아이즈’와 파스텔톤의 소프트 컬러감을 가진 ‘밀크 치크’는 각 3종으로 밀키 핑크, 밀키 브라운, 밀키 퍼플 컬러로 구성됐으며 ‘플레이 컬러 아이즈’와 ‘밀크 치크’를 같이 사용하면 자연스럽고 혈색 있는 우유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컬렉션 제품 구매시에는 서울우유와 컬래보레이션한 레트로 유리컵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에이지투웨니스에서는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팩트 2021 해피 뉴 이어 에디션’을 보였다. 

골드와 레드 조합으로 반짝반짝 화려한 골드빛 패키지로 행복한 일을 기원하며 상서로운 기운을 빨간 복주머니에 담은 소 캐릭터 케이스를 적용해 출시됐다. 71% 에센스를 함유해 두드릴수록 아기 피부처럼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결로 만들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다.

비건, 클린뷰티를 키워드로 안전하고 순한 사용감의 스킨케어도 내놔 

비건 뷰티브랜드 아떼는 청정 스위스에서 온 ±9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마스크 ‘얼티밋 유스 크림 마스크’를 선보였는데, 이 제품은 텐션시트가 얼굴-턱-넥 라인을 빈틈없이 끌어 올려 트리플 탄력을 완성해주는 안티에이징 크림 랩핑 마스크다. 

SWISS R&D 혁신을 담은 항노화 특화 성분들이 순하지만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100% 비건 마스크로, 고농축 얼티밋 스위스 유스 크림의 핵심 성분을 단 한 장에 담아낸 제품이라는 것이 업체 측 소개다. 

얼티밋 유스 라인의 안티에이징 핵심 성분인 알피뉴스™ 과 유스릭스™ 가 강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끌림글램’은 외부유해 환경과 각종 피부 스트레스로 인한 건조함, 피부트러블등 피부고민개선에 탁월한 기초 스킨케어 라인인 ‘세라바이오틱스’ 3종 라인을 출시했다. 

‘클린뷰티’의 실천을 위해 인체에 유해한 성분은 배제하고 안전한 성분만으로 구성, 동물실험과 동물성원료를 포함하지 않는 100% 식물성원료만이 인증받을 수 있는 비건 화장품임을 정식 인증 받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아울러 민감하고 문제가 많은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도록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 미백주름2중기능성 화장품으로 우수한 보습력을 경험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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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백, ‘사회적 책임’ 확대향 ‘밥퍼’ 나눔 실천 '훈훈'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국내 1위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을 지향하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한 끼의 소중한 가치를 전하는 활동을 전개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지난 3일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 식재료 총 119개(2,500만원 상당) 박스를 전달하며 따뜻한 한끼의 가치를 나누는 기부 활동을 전개한 것. 다양한 나눔과 기부 등으로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고 있는 아웃백의 이번 기부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백(Love Back)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러브백’은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좋은 음식은 좋은 마음에서 비롯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정성과 따뜻함을 사회 전반으로 확장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아웃백은 해당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실질적인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기부 전달식은 서울 동대문구 소재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진행됐다. 현장에는 정필중 아웃백 사업본부장과 장임선 아웃백 운영담당 이사를 비롯해 다이닝브랜즈그룹 동반성장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전달된 식재료는 밥퍼나눔운동본부의 무료 급식 활용에 사용돼, 취약계층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