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9 (토)

  • 구름많음동두천 12.6℃
  • 구름많음강릉 12.6℃
  • 서울 14.6℃
  • 흐림대전 23.2℃
  • 구름많음대구 24.6℃
  • 구름많음울산 21.8℃
  • 흐림광주 21.8℃
  • 흐림부산 18.4℃
  • 흐림고창 21.2℃
  • 흐림제주 21.2℃
  • 흐림강화 10.7℃
  • 흐림보은 24.1℃
  • 흐림금산 24.2℃
  • 흐림강진군 20.8℃
  • 구름많음경주시 25.6℃
  • 구름많음거제 18.0℃
기상청 제공

LG생활건강, 후와 숨37° 홀리데이 에디션 ‘제안'

숨37°, 따뜻한 연말 느낌 전하는 3가지 기프트 컬렉션
‘후’, ‘로얄 홀리데이’ 위한 스페셜 에디션 세트 선보여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LG생활건강이 한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을 맞아 자사를 대표하는 최고 럭셔리 뷰티 브랜드 ‘후’와 숨37°의 2021 홀리데이 에디션을  제안하며 소비자 저격에 나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소중한 이들에게 선물을..숨37°, 3가지 기프트 컬렉션 선봬

먼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를 통해서는 따뜻한 연말의 느낌을 전하는 ‘2021 홀리데이 에디션’을 지난 6일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발효과학으로 완성한 에너지를 피부에 선사하고, 눈부시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하는 숨의 대표 제품인 시크릿 에센스와 타임 에너지 모이스트 립 밤 및 핸드크림 등 3종으로 구성됐으며 이들 제품 패키지에 따뜻한 연말의 풍겸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후’, ‘로얄 홀리데이’ 위한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이어 7일에는 최고급 브랜드이자 궁중 럭셔리 화장품 ‘후’의 ‘로얄 홀리데이’를 위한 스페셜 에디션 제품들도 내놨다. 

먼저 고귀한 가치를 계승하고자 궁중 예술과 그 헤리티지를 디자인에 담아 매년 홀리데이 시즌에 출시하고 있는 ‘후 공진향:미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은 12번째 제품을 선보였는데, 

하늘, 땅의 소원을 상징하는 오색 비단실과 의복부터 서책까지 왕과 왕후의 손길이 닿는 곳에 사용된 궁중 자수를 모티브로 한데다 현대적 패션 아이템으로 재해석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 ‘공진향:미 궁중팩트’는 가벼운 밀착력과 벨벳처럼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기품 있는 왕후의 피부 연출에 도움을 주는 파우더 팩트다. 소나무, 인삼 등 다섯가지 추출물과 진주, 금, 호박 등 궁중 보석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은은한 피부 빛을 더해주는 제품으로, 

올해는 왕후를 위한 장인정신을 담은 ‘로얄 아틀리에 세트’로 선보였다.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과 처음으로 선보이는 ‘로얄 멀티 섀도우’를 함께 구성해 베이스 및 음영부터 하이라이터까지 섬세하고 그윽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소개다. 

또 ‘천기단 화현 베이스&파운데이션’ 미니어처와 ‘공진향:미 궁중동안립밤’, ‘공진향:미 아이브로우 펜슬’을 내장해 ‘로얄 아틀리에 세트’ 하나만으로 화사한 로얄 홀리데이 룩을 완성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후’는 밤 하늘을 왕후의 오색 비단실로 아름답게 수놓은 듯한 자수 디자인을 패키지에 표현해, 연말 소중한 이들에게 고귀한 품격을 선물할 수 있는 ‘로얄 홀리데이 스페셜 세트’ 제품도 다양하게 선보였다. 

화율석곡Complex™ 및 궁중천초화™ 성분을 담은 밸런서와 로션이 메인으로 구성된 ‘후 천율단 화율 2종 홀리데이 스페셜 세트’와 천율단 라인의 스킨케어 4종과 ‘환유 동안고(미니어처로 포함)’는 물론,  

밤사이 피부활력을 더해 탄력과 광채를 선사하는 ‘후 천율단 화율 마스크 홀리데이 스페셜 세트’는 천율단 화율 보석 마사저까지 함께 구성돼 피부 광채와 탄력을 집중 케어할 수 있으며, 또한 천율단 화율 라인의 스킨케어 3종 미니어처를 내장해 풍성함을 더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아웃백, ‘사회적 책임’ 확대향 ‘밥퍼’ 나눔 실천 '훈훈'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국내 1위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을 지향하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한 끼의 소중한 가치를 전하는 활동을 전개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지난 3일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 식재료 총 119개(2,500만원 상당) 박스를 전달하며 따뜻한 한끼의 가치를 나누는 기부 활동을 전개한 것. 다양한 나눔과 기부 등으로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고 있는 아웃백의 이번 기부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백(Love Back)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러브백’은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좋은 음식은 좋은 마음에서 비롯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정성과 따뜻함을 사회 전반으로 확장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아웃백은 해당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실질적인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기부 전달식은 서울 동대문구 소재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진행됐다. 현장에는 정필중 아웃백 사업본부장과 장임선 아웃백 운영담당 이사를 비롯해 다이닝브랜즈그룹 동반성장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전달된 식재료는 밥퍼나눔운동본부의 무료 급식 활용에 사용돼, 취약계층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