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22 (토)

  • 맑음동두천 5.3℃
  • 맑음강릉 13.9℃
  • 연무서울 8.0℃
  • 맑음대전 10.1℃
  • 맑음대구 10.3℃
  • 맑음울산 14.6℃
  • 연무광주 8.7℃
  • 맑음부산 12.1℃
  • 맑음고창 5.7℃
  • 맑음제주 16.0℃
  • 맑음강화 4.0℃
  • 맑음보은 2.8℃
  • 맑음금산 4.9℃
  • 맑음강진군 3.9℃
  • 맑음경주시 11.3℃
  • 맑음거제 12.4℃
기상청 제공

상하농원, 건강한 아침식사 네이버 라이브방송 초대

“건강한 하루를 위한 ‘아침식사 세트’를 만나보세요!”
‘상하농원·상하목장·BeemyMagic’ 협업 별별 메뉴 구성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상하농원이 금일(27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시간동안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펼쳐지는 라이브 방송에 초대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건강한 하루를 위한 아침식사’를 테마로, 매일유업의 유기농·친환경 식품 브랜드 ‘상하목장’과 편의성은 물론 인테리어까지 고려한 다채로운 컬러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위생적인 식기 업체 ‘비마이매직’이 함께 콜라보 하여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했다. 

대표상품으로는 상하농원의 동물복지 유정란, 저온살균 무항생제인증 우유, 비마이매직 클로버트레이 등 7종으로 구성된 ‘농원의 아침세트’와 상하농원 유기농 새싹보리 분말, 상하목장 유기농 요거트, 비마이매직 클로버볼 등 5종으로 구성된 ‘목장의 아침세트’ 등이다. 

총 750세트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며 최대 2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상하농원은 이번 라이브방송에서 시청자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최대 금액 구매자 1명을 선정해 글램핑 1박2일 숙박권과, 실시간 방송에 참여하여 구매를 인증한 30명에게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상하농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자연의 건강함을 담은 상하농원의 로컬푸드를 더욱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라이브방송을 마련했다”며 “이를 통해 아침식사의 중요성과 상하농원 유기농 제품을 알리고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동서식품 ‘맥심골목’, 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동서식품(대표 김광수) ‘맥심골목’이 ‘제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OOH(옥외광고)영상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국내 유일의 광고상으로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올해는 TV, 디지털, 인쇄, OOH(옥외광고)영상, 오디오 등 5개 부문에 총 303편의 광고가 출품되었으며, 엄격한 평가를 거쳐 41편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이번에 수상한 ‘맥심골목’은 동서식품이 지난해 10월 중순부터 전북 군산시 월명동 일대에서 운영한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한 달 동안 세대를 초월한 약 12만 명의 방문객을 모으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광고 영상에는 모델 박보영이 맥심골목 곳곳을 탐방하며 자연스럽게 맥심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게다가 기존의 일방적인 팝업스토어와 달리 수평적이고 개방적인 공간인 골목 전체에 커피믹스, 솔루블, 원두, RTD 등 제품 특성에 어울리는 다양한 콘셉트의 공간을 구성하며 맥심이 추구하는 가치인 ‘일상 속에서 커피 한 잔이 주는 행복’을 방문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점에서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