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22 (화)

  • 흐림동두천 17.2℃
  • 흐림강릉 13.8℃
  • 서울 18.7℃
  • 대전 17.0℃
  • 대구 13.0℃
  • 흐림울산 13.9℃
  • 광주 17.3℃
  • 부산 14.3℃
  • 흐림고창 17.2℃
  • 제주 19.2℃
  • 흐림강화 15.9℃
  • 흐림보은 14.9℃
  • 흐림금산 16.1℃
  • 흐림강진군 16.1℃
  • 흐림경주시 13.1℃
  • 흐림거제 13.8℃
기상청 제공

스타벅스, 음료·푸드·MD·기부까지 ‘X-mas 잔치’ 초대

에디션부터 착한 기부까지..크리스마스 시즌 운영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지난달 27일부터 음료와 푸드, MD 50여종과 착한 기부에 이벤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행사로 꾸며진 크리스마스 잔치로 초대했다.

 

특히 올해는 스타벅스의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음료인 '토피 넛 크런치 라떼'와 함께 신제품 '발렌시아 오렌지 티 라떼', '베리 트윙클 모카'를 출시하고, 크리스마스 디자인의 전용 컵과 빨간 색의 슬리브까지 새롭게 선보이며 크리스마스 시즌을 전개한다.

 

특히 음료 신 메뉴 베리 트윙클 모카는 블랙 커런트의 상큼함과 모카, 에스프레소의 부드러운 조화가 특징으로, 블랙베리와 라즈베리 토핑을 얹혀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트리의 전구를 시각적으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또한 크리스마스 음료와 어울리는 푸드인 '체리 그린 생크림 케이크', '마블 드림 치즈 케이크'를 비롯해 '스노우 카라멜 케이크', '7 레이어 가나슈 케이크', '윈터 모카 브리오슈' 5종도 선보였다.

 

아울러 'Christmas Friends'를 디자인 콘셉트로 선보인 MD는 산타와 진저브래드 쿠키, 눈사람, 펭귄 등 친구들이 모여 크리스마스를 즐기는 스토리를 담았으며, 머그와 텀블러, 워터보틀, 보온병, 머들러, 미니 파우치 등 40종 이상으로 다양하다.

 

특히 태양광과 USB로 충전이 가능한 LED 랜턴 워터보틀과 텀블러에 내부 음료의 온도가 표시되는 온도계 텀블러를 처음 선보인다. LED 랜턴 워터보틀은 전원 버튼을 누르면 LED 불빛이 켜지고 밝기를 3단으로 조절할 수 있다.

 

이어 지난달 31일부터 '2017 크리스마스 트리 카드'를 출시했고, 117일에는 3D 입체의 '2017 Cheer Cup 카드', 14일에는 '2017 스노우맨 카드'를 순차로 선보인다.

 

또한, 3일부터 1116일까지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프로모션 음료 또는 푸드 구매 시 별 2개를 추가 증정한다.

 

아울러 지난달 27일 선보인 '2018 스타벅스 플래너'는 오는 1231일까지 e-프리퀀시를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고 e-스티커를 모아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들에게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스타벅스는 올해 개점 18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를 담아 크리스마스 시즌 동안 스타벅스 플래너 제공 및 판매 시 18, 음료 1잔 판매 시 18, 크리스마스 원두 판매 시 180원씩을 적립해 최대 18천만원의 기금을 조성하고, 연말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한다는 복안이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아웃백, ‘사회적 책임’ 확대향 ‘밥퍼’ 나눔 실천 '훈훈'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국내 1위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을 지향하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한 끼의 소중한 가치를 전하는 활동을 전개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지난 3일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 식재료 총 119개(2,500만원 상당) 박스를 전달하며 따뜻한 한끼의 가치를 나누는 기부 활동을 전개한 것. 다양한 나눔과 기부 등으로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고 있는 아웃백의 이번 기부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백(Love Back)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러브백’은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좋은 음식은 좋은 마음에서 비롯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정성과 따뜻함을 사회 전반으로 확장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아웃백은 해당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실질적인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기부 전달식은 서울 동대문구 소재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진행됐다. 현장에는 정필중 아웃백 사업본부장과 장임선 아웃백 운영담당 이사를 비롯해 다이닝브랜즈그룹 동반성장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전달된 식재료는 밥퍼나눔운동본부의 무료 급식 활용에 사용돼, 취약계층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