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27 (목)

  • 흐림동두천 10.8℃
  • 흐림강릉 8.7℃
  • 서울 13.1℃
  • 대전 19.4℃
  • 구름많음대구 19.5℃
  • 구름많음울산 20.3℃
  • 흐림광주 19.0℃
  • 부산 17.3℃
  • 구름많음고창 18.7℃
  • 구름많음제주 19.6℃
  • 흐림강화 10.5℃
  • 구름많음보은 14.4℃
  • 구름많음금산 21.8℃
  • 구름많음강진군 18.4℃
  • 구름많음경주시 22.0℃
  • 구름많음거제 17.8℃
기상청 제공

엔제리너스vs파스쿠찌 X-mas 음료출시 당신 선택은

엔제리너스 '달콤한 겨울', 파스쿠찌 '이탈리아 X-MAS 여행'


롯데지알에스의 엔제리너스커피와 SPC그룹에서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각각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를 선보이며 소비자 유혹에 나섰다.


이들 업체에서 전해온 관련 소식을 소개한다.
 
엔제리너스커피, 달콤한 겨울 시즌 신제품 3종 출시


롯데지알에스에서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는 달콤하고 풍성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겨울 시즌 신제품 3종을 16일 출시하고 12월 31일까지 한정 판매에 돌입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이번 시즌 음료 3종은 추위를 녹여줄 달콤함과 견과류의 고소함, 부드러운 크림에 초콜릿을 더해 풍성함이 돋보이는 신제품이다.


상쾌한 민트와 초콜릿이 어우러진 겨울 시그니처 음료 ‘민트 쇼콜라 라떼’와 쫀득한 카라멜과 넛트의 고소함이 부드러운 조합의 ‘카라멜 토피넛 라떼’, 은은하게 퍼지는 넛트의 고소함과 진한 초콜릿의 조화가 특징인 '쇼콜라 넛트 모카' 총 3종으로 출시됐다.


더불어 대입 수능날인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간 수험표 지참하는 고객 대상으로 바리스타가 제조하는 모든 음료를 50% 할인해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시즌 신제품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음료와 다이어리 등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이탈리아로 크리스마스 여행을 떠나보세요”를 주제로, 이탈리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으로, ‘이탈리안 트리 라떼’와 ‘이탈리안 슈크림 모카’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이중 ‘이탈리안 트리 라떼’는 이탈리아 트리를 닮은 라스베리 피스타치오 라떼로, 산뜻한 라즈베리와 피스타치오의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 ‘이탈리안 슈크림 모카’는 비네(Bigne)라 불리는 이탈리안 슈크림을 닮은 모카 음료로 피칸과 마카다미아, 커피의 조화가 특징이다.


더불어 이탈리아 크리스마스 정통 디저트인 ‘파네토네’와 ‘스노위 화이트’, ‘스노위 쇼콜라’, ‘스노위 스트로베리’ 등 4종의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도 선보였다. 이들 제품은 사전 예약 할 수 있으며, 구입 시 제품에 따라 시그니처 담요와 커피 무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밖에 글로벌 아티스트 ‘나난’ 작가와 컬래버레이션 해 완성도를 높인 플래너와 고급스런 무광 레드, 블랙 컬러에 이탈리아 감성의 화려한 하트 문양이 돋보이는 머그 2종과 텀블러 2종도 함께 출시했다. 해피포인트앱 (이하 해피앱)에서 ‘스노위 화이트’와 플래너 세트를 30,000원에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앱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프로모션을 진행, 시즌 음료 2잔 포함 총 7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파스쿠찌 플래너를 증정한다. 또 이탈리아 여행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이탈리아 여행상품권을 1인 2매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해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동서식품 ‘맥심골목’, 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동서식품(대표 김광수) ‘맥심골목’이 ‘제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OOH(옥외광고)영상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국내 유일의 광고상으로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올해는 TV, 디지털, 인쇄, OOH(옥외광고)영상, 오디오 등 5개 부문에 총 303편의 광고가 출품되었으며, 엄격한 평가를 거쳐 41편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이번에 수상한 ‘맥심골목’은 동서식품이 지난해 10월 중순부터 전북 군산시 월명동 일대에서 운영한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한 달 동안 세대를 초월한 약 12만 명의 방문객을 모으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광고 영상에는 모델 박보영이 맥심골목 곳곳을 탐방하며 자연스럽게 맥심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게다가 기존의 일방적인 팝업스토어와 달리 수평적이고 개방적인 공간인 골목 전체에 커피믹스, 솔루블, 원두, RTD 등 제품 특성에 어울리는 다양한 콘셉트의 공간을 구성하며 맥심이 추구하는 가치인 ‘일상 속에서 커피 한 잔이 주는 행복’을 방문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점에서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