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1 (목)

  • 맑음동두천 1.8℃
  • 맑음강릉 4.7℃
  • 맑음서울 3.3℃
  • 맑음대전 3.6℃
  • 맑음대구 3.9℃
  • 맑음울산 4.4℃
  • 맑음광주 4.3℃
  • 맑음부산 4.1℃
  • 맑음고창 3.9℃
  • 맑음제주 8.0℃
  • 맑음강화 2.8℃
  • 맑음보은 1.0℃
  • 맑음금산 1.1℃
  • 맑음강진군 4.9℃
  • 맑음경주시 4.2℃
  • 맑음거제 5.2℃
기상청 제공

세일·멤버십데이·이색 매장..아모레G 성장행보 ‘눈길’

아모레퍼시픽 쇼핑몰, 2023 상반기 아모레 세일 페스타와 함께
에스쁘아, 연남동에 매장 오픈 및 이니스프리, 멤버십데이 진행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이하 아모레G)의 뷰티 브랜드들이 세일 페스타에 멤버십 할인 행사 및 다소 색다른 컨셉의 매장을 잇따라 선보이는 등 지속 성장을 향한 발걸음으로 분주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먼저 주력 계열사 아모레퍼시픽의 공식 쇼핑몰인 아모레몰에서 지난 15일부터 오는 28일까지 ‘2023 상반기 아모레 세일 페스타’에 돌입했다.  

이 행사(이하 아세페)는 상·하반기 연 2회 진행되는 아모레퍼시픽 최대 규모의 쇼핑 페스티벌로, 올 6월에는 “끝없는 혜택의 시작”이라는 슬로건 아래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역대급 혜택을 마련했다는 것이 업체 측 소개다. 

다나카(나몰라패밀리 핫쇼)의 쇼츠 영상과 함께 공개되는 ‘Endless Sale’ 기획전에서는 아모레퍼시픽을 대표하는 13개 브랜드의 45개 인기 제품을 아모레몰 연간 최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T우주와 함께하는 ‘아세페 릴레이 브랜드데이’에서는 릴레이로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을 경험할 수 있고, 세븐일레븐과 투썸플레이스에서 최대 30% 할인 가능한 우주패스 life 구독권을 증정한다.

이어 한정판 기획 상품으로는 프리미엄 타월 브랜드 TWB와 협업한 굿즈 3종(비치 타월, 테리 쇼츠, 타월 미니백 KIT)을 아모레몰 단독으로 출시한다. 여름 휴가철 필수품으로 구성한 굿즈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4900원만 추가 결제하면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몰 신규 회원을 위한 일일 선착순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5천 명에게 반값 쿠폰을 증정하고, 1만 명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뷰티포인트 3천점 지급 이벤트를 각각 진행한다. 기존의 아모레몰 가입 회원도 구매 이력이 없다면 참여 가능하다.


또한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에서는 자신만의 룩을 찾아 표현하는 #CreateyourBe 캠페인 일환으로 서울 연남동에 새로운 크리에이션 매장을 지난 16일 선보였다. 

#CreateyourBe 캠페인은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크리에이터를 통해 개개인에게 맞춤으로 제안해줄 수 있는 퍼스널 컨설팅 서비스와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서, 에스쁘아의 새로운 메이크업 전문성을 보여주고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다울러 이 캠페인의 일환인 글로벌 전략 역시 태국, 일본에서의 다양한 캠페인 활동들을 거쳐, 국내에는 에스쁘아 연남 매장을 오픈하여 지속적으로 브랜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에스쁘아 연남은 메이크업 크리에이터의 작업 공간을 컨셉으로 정형화되지 않은 러프한 형태와 인테리어 소재를 활용하여 기존 메이크업 매장에서 벗어나, 에스쁘아만의 크리에이티브한 감성이 느껴지는 공간이라는 평가도 나온다.  

즉,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매장에 상주하며 고객과 자유롭게 소통하고, 차별화된 고객 커스터마이징 및 참여형 서비스를 제공, 고객이 브랜드의 새로운 무드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는 것. 

에스쁘아 연남 매장의 대표 서비스는 원하는 파우더, 컬러를 조합하여 나만의 파우더를 제작할 수 있는 에스쁘아의 시그니처 커스터마이징 서비스인 ‘파우더 앤 플레이’와 베이스 컬러부터 글리터까지 원하는 조합으로 제작 가능한 ‘글로우 앤 플레이’라는 신규 서비스로 구성된다.

해당 서비스는 2만원대에 체험 가능하다. 또한, 브랜드 사이트에서 퍼스널 KIT 구매 고객 대상, 사전 예약을 통해 에스쁘아 크리에이터가 직접 얼굴형, 이목구비에 맞는 메이크업을 찾아주는 1:1 퍼스널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누구보다 먼저 에스쁘아의 신상을 만나볼 수 있는 오프라인 팝업 공간 및 프라이빗 원데이 메이크업 클래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곳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를 지향하는 이니스프리는 자사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18일까지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6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최대 60% 할인 행사와 함께 4만원 이상 구매 시 그린티클럽/VIP 고객은 4천원, 웰컴 고객의 경우 2천원의 등급별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멤버십데이에는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혜택을 더했다. 이니스프리 고객이라면 누구나 금액대별 최대 15% 추가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매장에서만 구매 가능한 한정 특가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단, 쿠폰 사용은 오는 30일까지 1인 1회 적용 가능) 

이와 더불어 ‘카카오페이 머니’로 3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5천원 할인, ‘삼성카드 링크(LINK)’ 혜택 적용 후 해당 카드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결제일 할인 등 제휴 혜택도 마련되어 있으니, 개별 맞춤 혜택도 꼭 챙기길 바란다는 것이 업체 측 귀띔이다. 

‘6월 멤버십데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매일헬스뉴트리션, 대한근감소증학회 학술대회서 연구결과 발표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이 지난 16일 서울 건국대학교병원에서 열린 대한근감소증학회 제16차 학술대회에 참가했다. 이번 학술대회에서 매일헬스뉴트리션 사코페니아연구소는 노쇠를 예방하고 소지역 건강 격차 해소를 위해 경상국립대 의대 예방의학교실과 공동으로 진행한 '남해군 노쇠위험군 고령자 대상 근력 및 근기능 개선'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에 따르면 연구진은 지난해 경상남도 남해군에 거주중인 노쇠위험군 평균연령 77세의 고령자 1500명을 대상으로 6개월 동안 단백질 영양공급, 운동, 질병관리로 구성된 복합 프로그램을 운영했는데, 그 결과, 근력의 지표인 악력과 걷기 속도, 의자에서 일어서기와 같은 근기능이 유의미한 수준으로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2021년부터 질병관리청 공모사업인 ‘지역 내 소지역 건강격차 해소사업’의 일환으로 경상남도 남해군과 함께, 지역 노인들의 노쇠예방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2021년 10월 매일유업에서 분사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2018년 ‘셀렉스 단백질 제품’을 출시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