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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린 한 가족!..스타벅스, SSG랜더스 이벤트 ‘초대’

SSG랜더스 홈경기 기간 ‘스타벅스 네이밍’ 이벤트 전개..5월7일까지 응모
SSG랜더스 필드 스타벅스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전용 음료도 선보여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신세계이마트 그룹 관계 회사인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송호섭)가 한 가족과 다름이 없는 SSG 랜더스 구단과 함께 ‘네이밍 이벤트’를 마련하고  그 행사의 자리로 초대했다.



5월 21일부터 5월 23일까지 3일간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펼쳐지는 이번 행사에서 스타벅스는 행사 첫 날인 21일에 고객 300명을, 

이어 22일에는 스타벅스 파트너 300명, 23일에는 연계 NGO 및 유관 파트너 300명 등 총 900명을 초청해 SSG 랜더스팀의 승리를 응원하고, 경기 중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통해 야구장에서 스타벅스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초대된 900명에게는 경기 입장권 외에도 음료, 푸드, 크리에이티브 텀블러 등 각종 기념품이 제공되며, SSG 랜더스 홈경기로 진행하는 3연전 기간 동안 모든 관람객을 대상으로 개인 텀블러를 지참할 경우 1루 매표소 앞 스타벅스 부스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SSG 랜더스 선수가 스타벅스 홈런존으로 홈런을 칠 경우 해당 선수에게는 스타벅스 1년 무료 음료 쿠폰을, 당일 경기를 관람하는 5명의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1년 무료 음료 쿠폰을 함께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21일 고객 초청 행사 참여 희망자는 5월 7일까지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는 초정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SSG랜더스를 향한 응원의 한 마디와 경기를 같이 보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여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50명(1인 2매)을 선정한다. 

두번째 날 경기 초청은 전국의 스타벅스 파트너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하며, 마지막날에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아름다운재단, 하트하트재단 등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NGO 단체에서 후원하는 아동 및 청년들을 초청하여 뜻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아울러 스타벅스는 SSG 랜더스필드 스타벅스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음료 ‘스타벅스 슬래머’를 지난달 29일 출시했다. 

‘스타벅스 슬래머’는 시원하고 통쾌한 그랜드 슬램(만루 홈런)을 기원하는 무카페인 에너지 부스팅 음료로 스트로베리와 아사이베리 주스에 레몬에이드와 민트 시럽이 더해져 달콤, 상쾌한 맛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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