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20 (일)

  • 구름조금동두천 17.9℃
  • 구름많음강릉 16.0℃
  • 맑음서울 17.9℃
  • 흐림대전 16.8℃
  • 흐림대구 13.7℃
  • 흐림울산 14.0℃
  • 흐림광주 19.0℃
  • 부산 14.0℃
  • 구름많음고창 16.4℃
  • 흐림제주 18.2℃
  • 맑음강화 16.6℃
  • 흐림보은 17.9℃
  • 흐림금산 18.5℃
  • 흐림강진군 20.3℃
  • 흐림경주시 12.5℃
  • 구름많음거제 14.1℃
기상청 제공

‘피자헛vs파파존스’ 피자 신제품 출시..뭘 먹을까?

피자헛, 통새우 30마리 올린 ‘케이준 더블쉬림프 포켓’ 출시
파파존스피자, 발렌타인데이 맞아 하트씬 피자 3종 한정 판매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프랜차이즈 피자 브랜드 피자헛과 파파존스가 야심차게 준비한 2월 신제품을 각각 선보이며 소비자 유치를 향한 한판 승부에 돌입, 과연 소비자들이 어느 제품에 더 후한 평가를 내릴지 귀추가 주목된다. 

 


먼저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은 통새우 30마리를 가득 채운 프리미엄 ‘케이준 더블쉬림프 포켓’을  지난 10일 출시했다. 

이 메뉴는 기존 프리미엄 피자 토핑 정량 대비 새우의 양을 2배 늘려 입안 가득 통새우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여기에다 5가지 스파이스로 맛을 낸 케이준 시즈닝과 매콤달콤한 하바네로 칠리소스가 새우의 맛을 돋워준다는 것이 업체 측 소개다. 

더불어 달콤 고소한 콘무스와 체다 치즈를 가득 채워 중독성 있는 단짠 조합이 일품인 ‘콘치즈 포켓 엣지’도 출시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피자헛은 이번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자사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한 30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배달 주문 고객에게는 30%, 방문 포장 고객에게는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질세라 파파존스 피자도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15일까지 하트씬 피자 3종을 기간 한정 출시하고, 동기간 3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고 같은 날 밝혔다. 

하트 모양 씬 도우에 고구마 무스가 둘러진 하트씬 피자는 도우 모양, 고구마 무스의 달콤한 맛이 특징으로 발렌타인데이에 특별히 만나볼 수 있는 파파존스 피자의 시즌 메뉴로, 

하트씬 수퍼 파파스, 하트씬 페퍼로니, 하트씬 가든 스페셜 등 3종으로 출시(패밀리 사이즈)됐으며 주문은 파파존스 피자 자사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또는 앱)을 통해 가능하다. 

관심 고객은 이벤트 기간 내 자사 채널에서 취향에 맞는 피자와 하트씬 도우를 선택하고 주문 결제하면 할인이 자동 적용된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고객들이 특별한 발렌타인데이를 즐길 수 있도록 올해 역시 맛과 모양 등에 로맨틱한 무드를 한껏 살린 하트씬 피자를 내놨다”며 “시즌 메뉴로만 맛볼 수 있는 만큼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고 이들 피자와 함께 행복 가득한 시간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아웃백, ‘사회적 책임’ 확대향 ‘밥퍼’ 나눔 실천 '훈훈'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국내 1위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을 지향하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한 끼의 소중한 가치를 전하는 활동을 전개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지난 3일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 식재료 총 119개(2,500만원 상당) 박스를 전달하며 따뜻한 한끼의 가치를 나누는 기부 활동을 전개한 것. 다양한 나눔과 기부 등으로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고 있는 아웃백의 이번 기부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백(Love Back)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러브백’은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좋은 음식은 좋은 마음에서 비롯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정성과 따뜻함을 사회 전반으로 확장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아웃백은 해당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실질적인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기부 전달식은 서울 동대문구 소재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진행됐다. 현장에는 정필중 아웃백 사업본부장과 장임선 아웃백 운영담당 이사를 비롯해 다이닝브랜즈그룹 동반성장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전달된 식재료는 밥퍼나눔운동본부의 무료 급식 활용에 사용돼, 취약계층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