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3 (목)

  • 맑음동두천 13.6℃
  • 맑음강릉 9.7℃
  • 맑음서울 12.8℃
  • 구름많음대전 14.9℃
  • 구름많음대구 13.2℃
  • 맑음울산 9.3℃
  • 구름조금광주 12.2℃
  • 맑음부산 10.9℃
  • 맑음고창 9.2℃
  • 흐림제주 10.2℃
  • 맑음강화 10.3℃
  • 구름많음보은 14.0℃
  • 구름많음금산 14.2℃
  • 구름많음강진군 11.8℃
  • 구름많음경주시 10.7℃
  • 맑음거제 10.6℃
기상청 제공

‘이영애 vs 한예슬’ 방부제 미모 뷰티 컷 눈길

LG생활건강의 최고급 럭셔리 뷰티 브랜드 ‘후’와 글로벌 온천수 화장품 크레모랩이 각각 자사 브랜드 모델이자 인기 스타인 이영애와 한예슬의 방부제 같은 미모가 돋보이는 뷰티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들 업체에서 전해온 관련 소식을 소개한다.


LG생활건강, 이영애의 ‘후 비첩 3-STEP 마스크’ 홍보 컷 공개


LG생활건강은 자사 최고급 럭셔리 뷰티 브랜드 '후'의 신제품 '후 비첩 3-STEP 마스크'를 출시하며 모델 이영애의 CF컷을 공개했다.


이영애는 지난 2006년부터 ‘후’의 모델로 활동하며, 국내외에 브랜드의 명성을 전파해온 1등 공신으로, 전성기 시절의 미모를 여전히 간직하고 있으며 촬영현장에서도 스텝들에게도 시종 일관 밝은 미소와 친절함을 잃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후 비첩 3-STEP 마스크'는 '후'의 대표적인 '비첩' 라인 제품으로 구성된 마스크로, 순환 마스크와 자생 에센스, 자윤 크림을 차례로 사용해 빛나는 왕후의 피부로 가꿔준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세안 후에 첫 번째로 사용하는 순환 마스크는 '후'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비첩 순환 에센스의 유효 성분을 시트 마스크에 담은 제품으로, 피부의 순환을 도와 생기를 올려주어 맑고 청아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주며, 


특히 세안 직후 스킨을 바르기 전에 사용하면 순환의 힘으로 맑게 빛나는 수분 안티에이징 효과와 함께 미세 섬유로 이뤄진 저자극 습식 극세사 시트를 적용해 들뜨지 않고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민감해진 피부에도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한다고 소개했다.


크레모랩, 뮤즈 한예슬의 아름다움 담은 광고 컷 공개


글로벌 온천수 화장품 크레모랩(CREMORLAB)은 독보적인 고급스러움과 아름다움의 대명사 한예슬의 피부 자신감 비법을 담은 광고 컷을 공개했다.


회사 측 설명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re naissance 피부 속부터 다시 태어나다’를 테마로 언제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한예슬의 피부 자신감 비결인 티이엔 크레모® 스킨 리뉴얼 크림’과 함께 온천수 미네랄의 무한한 피부 재생 에너지를 표현했다.


사진 속 한예슬은 누드톤으로 내추럴 하면서도 아름다운 매력을 선보였는데, 촬영현장에서 다양한 스타일링도 결점 없이 완벽하게 소화했으며, 가벼운 메이크업만으로도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의 절정을 과시해 현장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크레모랩은 앞으로도 독보적인 고급스러움과 아름다움을 지닌 한예슬과 함께 브랜드의 우수성과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하고 글로벌 온천수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알릴 예정이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이디야커피, 창립 24돌 기념식 개최...내실성장 다짐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이디야커피가 창립 24주년을 맞아 문창기 회장과 조규동 대표이사를 비롯한 본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행사를 개최하고 지속 성장과 내실 있는 도약을 다짐했다. 지난 1일 이디야커피 사옥에서 진행된 기념식은 장기 운영 가맹점에 대한 시상을 시작으로, 장기근속 직원들을 포함해 자사 성장과 발전에 기여한 모든 임직원을 격려하는 자리가 이어졌다. 문창기 회장은 창립기념사를 통해 “이디야커피는 지난 24년 동안 급변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도 묵묵히 성장해왔다”며 “앞으로 더 큰 도약을 위해 속도감 있는 업무처리와 책임 있는 자세, 그리고 새로운 변화에 끊임없이 도전하는 태도로 각자의 역할에 집중해달라”고 주문했다. 이어 “부서와 직급을 넘는 유연한 소통은 조직 역량을 극대화할 수 있는 핵심 요소”라며 “서로를 존중하고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건강한 조직 문화를 만들어가자”고 당부했다. 이디야커피는 실효성 있는 상생 정책과 현장 중심의 소통 강화를 통해 가맹점과의 신뢰를 공고히 하고 있다. 이를 통해 단순한 가맹 사업을 넘어 ‘신뢰를 기반으로 한 동반 성장’이라는 모범적 프랜차이즈 모델을 구축하고 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