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5 (화)

  • 구름많음동두천 13.8℃
  • 맑음강릉 16.1℃
  • 구름조금서울 13.8℃
  • 맑음대전 14.9℃
  • 맑음대구 16.8℃
  • 맑음울산 15.7℃
  • 맑음광주 14.2℃
  • 맑음부산 15.9℃
  • 맑음고창 12.1℃
  • 맑음제주 16.0℃
  • 맑음강화 10.7℃
  • 맑음보은 13.5℃
  • 맑음금산 13.3℃
  • 맑음강진군 14.9℃
  • 맑음경주시 16.6℃
  • 맑음거제 14.4℃
기상청 제공

핫샌드위치&블랜딩티에 이벤트...뚜레쥬르 소비자 공세 강화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찬바람 부는 늦가을 시즌을 맞아 따뜻하게 즐기기 좋은 핫 샌드위치와 고흥 유자를 활용한 블렌딩 티 출시, 그리고 이벤트까지 진행하는 등 소비자 공략 강화에 나서고 있다. 

30일 뚜레쥬르에서 전해온 관련 소식을 정리해 소개한다. 

“찬 바람 불 땐, 따끈한 핫 샌드위치 어때요!”


먼저 뚜레쥬르는 지난 29일 찬바람 부는 계절 따뜻하게 즐기기 좋은 핫 샌드위치 2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매장에서 주문 즉시 따끈하게 구워 제공하며, 멜팅된 치즈와 재료의 조화가 일품이라는 것이 업체 측 소개다. 

이중 ‘BBQ 치킨 치아바타’는 BBQ 소스로 양념한 닭다리살과 베이컨, 고소한 치즈를 넣은 샌드위치이고, 또 ‘할라피뇨 멜팅치즈’는 건강한 통밀빵에 매콤한 할라피뇨 소스를 바르고 모짜렐라·스위스·체다 등 3가지 치즈를 녹여 풍부한 맛이 특징이라는 것. 

“환절기엔 비타민 듬뿍 유자티 드세요!”...가을가을한 고흥 유자티 출시


앞서 지난 25일에는 선선한 가을에 어울리는 블렌딩 티를 선보였다.  

비타민이 풍부한 전남 고흥산 유자와 히비스커스, 카모마일 등 향긋한 티를 블렌딩 해 건강을 챙기기 좋은 가을 음료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먼저 ‘유자 히비스커스티’는 영양소가 풍부해 뷰티푸드로 각광 받고 있는 히비스커스를 달콤한 유자청과 접목해 새콤달콤 건강한 맛이 특징이고, ‘유자 카모마일티’는 은은한 꽃 향이 매력적인 카모마일과 상큼한 유자가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한편, 유자는 레몬 대비 약 3배 높은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어 환절기에 특히 각광 받는 재료로 알려져 있다.

"요즘 대세 뚜레쥬르 식빵 사고 플레이팅 도마 득템하세요!”...온오프라인 이벤트

이들 신 메뉴뿐만 아니라 이벤트도 펼치며 소비자 발길 잡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 업체가 펼치고 있는 ‘365일 Have a good bread!’ 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펼치고 있는 것.  

먼저, 시그니처 제품인  ‘통우유식빵’, ‘흑미찹쌀토스트식빵’, ‘고메버터식빵’을 포함해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플레이팅 도마’를 3천원에 제공한다.

‘플레이팅 도마’는 단풍나무로 만들어 고급스러운데다 식빵 모양의 디자인으로 귀엽게 연출이 가능해 SNS 사진용으로도 좋다. 영수증 1개당 도마 1개를 이벤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단독으로는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정수량으로 소진 시까지 진행하며, 타 쿠폰 및 제휴할인과 중복 적용 불가하다.

온라인 이벤트도 다채롭다. 뚜레쥬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대상 시그니처 식빵 3종 최대 22%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권장소비자가 기준). 11월 2일까지 매주 금요일 진행하며, 쿠폰은 ID당 1개씩 증정한다. 사용 기간 내에 1인 1매 한해 타 쿠폰 및 제휴할인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또한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배우 윤아와 함께한 뚜레쥬르의 새로운 광고 영상을 11월 30일까지 개인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통우유식빵(HALF)’과 ‘고메버터식빵’ 모바일 제품 교환권을 각 50개씩 총 100명에게 경품으로 제공한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아웃백, ‘사회적 책임’ 확대향 ‘밥퍼’ 나눔 실천 '훈훈'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국내 1위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을 지향하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한 끼의 소중한 가치를 전하는 활동을 전개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지난 3일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 식재료 총 119개(2,500만원 상당) 박스를 전달하며 따뜻한 한끼의 가치를 나누는 기부 활동을 전개한 것. 다양한 나눔과 기부 등으로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고 있는 아웃백의 이번 기부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백(Love Back)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러브백’은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좋은 음식은 좋은 마음에서 비롯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정성과 따뜻함을 사회 전반으로 확장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아웃백은 해당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실질적인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기부 전달식은 서울 동대문구 소재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진행됐다. 현장에는 정필중 아웃백 사업본부장과 장임선 아웃백 운영담당 이사를 비롯해 다이닝브랜즈그룹 동반성장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전달된 식재료는 밥퍼나눔운동본부의 무료 급식 활용에 사용돼, 취약계층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