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05 (목)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신제품 프로모션

유니클로, 팬들을 위한 문화행사 · 패션출시

영화 '어벤져스 : 엔드게임' 상영회
천연소재 ‘2019 리넨 컬렉션’ 출시

[산업경제뉴스 김소산 기자]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팬들을 위한 문화행사와 더불어 천연소재로 만든 컬렉션을 출시했다.


  ■ 영화 '어벤져스 : 엔드게임' 상영회



유니클로는 영화 '어벤져스 : 엔드게임' 상영회 이벤트를 진행하고 마블과 UT를(UNIQLO T-Shirt) 사랑하는 팬들을 초청한다고 9일 밝혔다.


이 UT는 예술, 문화, 캐릭터 및 브랜드 네 가지 테마 아래 누구나 자신의 취향과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1천여 가지의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특히 4월 출시 예정인 ‘마블 UT’는 아이언맨, 헐크, 스파이더맨 등 모두에게 사랑받는 마블 슈퍼 히어로 캐릭터들을 새롭게 해석한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유니클로는 어벤져스 네 번째 시리즈인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개봉을 기념하며 오는 28일 CGV 용산 UT 특별관에서 영화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유니클로 UT와 함께하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상영회’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날 현장에서는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월과 특별한 경품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총 186명의 모든 참가자에게는 이번 시즌 출시되는 ‘마블 UT’를 증정한다.


또한, 유니클로는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CGV 용산 5관을 ‘마블 UT’ 특별관으로 운영한다. 특별관 좌석에는 유니클로가 이번 시즌 출시한 다양한 디자인의 ‘마블 UT’를 입힐 예정이며, 로비에는 포토월과 조형물을 설치해 다양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다.


이벤트에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오는 21일까지 유니클로 공식 인스타그램이나 ‘마블 UT’ 이벤트 인스타그램에 함께 참가하고 싶은 사람의 아이디와 함께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24일 유니클로 공식 인스타그램 및 ‘마블 UT’ 이벤트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된다.


■ 유니클로, 천연 소재로 만든  ‘2019 리넨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는 지난 5일, 천연 소재 특유의 자연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2019 리넨 컬렉션’을 출시했다.


최근 투명 메이크업이나 와이어리스 브라, 식물로 실내에 자연 느낌을 내는 플랜테리어 등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이 주목받고 있는데 착안, 유니클로는 올해 상반기에는 자연스러운 구김과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하는 천연 소재 ‘리넨’을 활용한 패션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내다봤다.


이 컬렉션은 유럽 서부 지역에서 빗물만으로 키워 환경 부담을 최소화한 아마 식물로 만들었다. 또한,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러운 감촉과 고급스러운 색상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통기성도 뛰어나 간절기뿐만 아니라 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대표 상품인 ‘프리미엄 리넨 셔츠’는 100% 프렌치 리넨만 사용했고, 이번 시즌에는 여성용 셔츠 디자인을 더욱 다양화해 단추가 없는 V넥 디자인으로 무드를 더한 ‘프리미엄 리넨 스키퍼 칼라 셔츠’를 새롭게 출시한다.


여성용 팬츠의 경우 와이드, 테이퍼드, 큐롯 등 다양한 실루엣을 적용해 선택의 폭이 넓으며, 남성용 팬츠의 경우 무릎 위 기장의 ‘리넨 블렌드 쇼트팬츠’를 새롭게 출시, 시원하면서도 청량한 매력으로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도록 했다.


이 컬렉션은 유니클로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상품은 매장별로 상이하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조규동 이디야커피 대표, ‘인구문제 인식개선’ 캠페인 동참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이디야커피 조규동 대표이사가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캠페인은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주관하는 릴레이 캠페인으로, 저출산 및 고령화 등 인구구조 변화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다양한 기업과 인물의 참여를 통한 인식 개선 도모가 지향점이다. 조규동 대표는 안다르 공성아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주자로 서울우유협동조합 최경천 상임이사를 지목한 것으로 전해진다. 조규동 대표는 “이번 캠페인이 인구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가정과 직장에서 균형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임직원들이 일과 가정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족친화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매월 두 차례 ‘패밀리데이(조기 퇴근 제도)’를 통해 가족과의 시간 확보를 지원하고 있으며, 출산·육아휴직 등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제도도 마련돼 있다. 결혼, 출산, 자녀 첫돌 시 축하금 제공 및 자녀 학자금 지원, 가족수당, 육아수당 등 실질적 복지 혜택을 통해 임직원 삶의 질 향상에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