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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업계, 트랜드 반영한 봄 패션으로

지유, '트렌드 보텀즈' · 유니클로, 프렌치 감성 디자인의 컬렉션 출시

 

[산업경제뉴스 김소산 기자]  춥고 긴 겨울에서 봄이오는 길목에 패션업계가 발빠르게 유행을 창조하고 있다. 요즘 트랜드를 반영한 패션업계가 전해온 아이템을 소개하고자 한다.


 ■ 지유, '트렌드 보텀즈(Trend Bottoms)' 출시


 ‘Your Freedom 나를 새롭게 하는 자유를!’ 

패션 브랜드 지유는 18일, 봄을 앞두고 다양한 스타일의 ‘GU 트렌드 보텀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유는 올해도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편안함과 자연스러움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편안한 착용감을 살린 패션 아이템이 사랑 받을 것으로 예측했다.


이에 지유는 립, 저지, 와플 등 부드러운 컷앤소(Cut-and-Sew) 소재를 적용해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GU 보텀즈를 2019 S/S 트렌드 아이템으로 제안했다.


허리 부분을 밴드 처리해 편안할 뿐만 아니라, 컷앤소 소재로 캐주얼하고 내추럴한 인상을 주면서도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지유 관계자는 “2019년 트렌드를 반영해 올 봄에 꼭 필요한 머스트해브 하의 아이템을 선별했다”며 “다양한 실루엣과 소재, 색상의 팬츠와 스커트로 구성되어 어떤 스타일에든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매칭할 수 있다”고 전했다.

 

우선 지난해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여성용 ‘저지 와이드 팬츠’는 저지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가볍고 실루엣이 깔끔하며 스포티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립 와이드 팬츠’는 립 소재를 사용해 여유로운 와이드 실루엣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또한 사이드 슬릿 디테일로 더욱 트렌디한 여성용 ‘립 슬릿 와이드 팬츠’도 올 3월 출시 예정이다.

 

레깅스 분야의 대표적인 여성용 ‘와플 레깅스 팬츠’는 입체감이 돋보이는 와플무늬 짜임의 면 소재로 만들었고, 발목 부분에 유니크한 커팅 처리를 더해 발목을 드러내는 앵클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원피스나 오버사이즈 티셔츠 등에도 매치하기 좋아 활용도가 높은 데일리 아이템이다.

 

뿐만 아니라 스커트에도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립 내로우 미디 스커트’와 프론트 버튼 디테일로 뉴트로 감성을 담은 ‘립 프론트 버튼 내로우 미디 스커트’도 출시한다. 이외에도 ‘저지 슬림 스커트’와 ‘폰테 플레어 스커트’ 등 다양한 기장과 실루엣의 스커트를 제안한다.

 

한편, 다양한 실루엣과 소재의 팬츠 및 스커트로 구성된 ‘GU 트렌드 보텀즈’는 3월까지 순차적으로 GU 온라인스토어와 잠실롯데월드몰점에서 출시 예정이며, 가격은 1만9900원~2만9900원이다.


 ■ 유니클로,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는 오는 22일 프렌치 시크를 상징하는 ‘2019 S/S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패션모델로 데뷔한 이네스 드 라 프레상쥬는 그녀만의 독보적인 스타일로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의 뮤즈로 활약했다.


지난 2014년 이네스와 첫 협업을 시작한 유니클로는, 지난 2017 F/W 시즌에는 남성용 상품도 출시했으며, 2018년 F/W 시즌부터는 엄마와 아이가 함께 입을 수 있는 키즈용 상품들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이네스의 고향이자 지중해 연안에 위치한 아름다운 휴양지 ‘생 트로페’에서 영감을 받았다. 여유와 낭만이 느껴지는 남프랑스의 정서를 담아,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100% 프렌치 리넨 셔츠부터 스트라이프 보트넥 스웨터, 바캉스 시즌에 좋은 드레스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또한 인기 아이템인 파자마를 9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파나마햇 등을 포함한 굿즈도 14종류로 출시한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키즈 라인업 또한 프렌치 시크가 담긴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의 소재를 적용, 엄마와 아이가 비슷한 스타일의 옷을 함께 입는 ‘시밀러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 컬렉션’은 오는 22일 온·오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체 라인업은 온라인스토어와 명동중앙점, 강남점, 잠실 롯데월드몰점, 아이파크몰 용산점, 롯데몰 수원점에서 선보이며, 가격은 여성용 1만9900원~14만9000원, 키즈용 2만9900원~6만9900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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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백, ‘사회적 책임’ 확대향 ‘밥퍼’ 나눔 실천 '훈훈'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국내 1위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을 지향하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한 끼의 소중한 가치를 전하는 활동을 전개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지난 3일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 식재료 총 119개(2,500만원 상당) 박스를 전달하며 따뜻한 한끼의 가치를 나누는 기부 활동을 전개한 것. 다양한 나눔과 기부 등으로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고 있는 아웃백의 이번 기부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백(Love Back)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러브백’은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좋은 음식은 좋은 마음에서 비롯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정성과 따뜻함을 사회 전반으로 확장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아웃백은 해당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실질적인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기부 전달식은 서울 동대문구 소재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진행됐다. 현장에는 정필중 아웃백 사업본부장과 장임선 아웃백 운영담당 이사를 비롯해 다이닝브랜즈그룹 동반성장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전달된 식재료는 밥퍼나눔운동본부의 무료 급식 활용에 사용돼, 취약계층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