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9 (토)

  • 구름많음동두천 12.6℃
  • 구름많음강릉 12.6℃
  • 서울 14.6℃
  • 흐림대전 23.2℃
  • 구름많음대구 24.6℃
  • 구름많음울산 21.8℃
  • 흐림광주 21.8℃
  • 흐림부산 18.4℃
  • 흐림고창 21.2℃
  • 흐림제주 21.2℃
  • 흐림강화 10.7℃
  • 흐림보은 24.1℃
  • 흐림금산 24.2℃
  • 흐림강진군 20.8℃
  • 구름많음경주시 25.6℃
  • 구름많음거제 18.0℃
기상청 제공

신제품 프로모션

롯데GRS, 브랜드별 각양각색 프로모션 ‘눈길’

크루즈 여행 경품에 이색 신제품 등 다양하게 선봬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롯데그룹 외식 전문기업 롯데지알에스(구 롯데리아)가 자사 운영 브랜드별로 선보인 다양한 프로모션들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엔제리너스는 크루즈 여행 이벤트를, 롯데리아에서는 식물성 패티로 만든 ‘미라클버거’를 선보인데 이어,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TGI 프라이데이스는 ‘바이킹 스테이크(BY KING STEAK)’를, 또 크리스피 크림 도넛에선 제철 딸기를 활용한 ‘스트로베리 팜’을 한정 출시한 것. 

롯데지알에스에서 전해온 관련 소식을 정리해 소개한다.

롯데리아, 업계 최초 식물성 패티 ‘미라클버거’ 출시


먼저 햄버거 브랜드 롯데리아는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식물성 패티, 빵, 소스로 만든 “미클버거”를 지난 13일 선보였다.  

미라클버거는 ‘Not Beef, But veef’라는 컨셉으로 고기 없이 고기 맛이 난다는 의미로 명명됐다. 패티는 콩 단백질과 밀 단백질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시켜 고기의 식감을 그대로 재현했으며, 

또한 소스는 달걀 대신 대두를 사용해 고소한 맛을 증가시켰고, 빵도 우유 성분이 아닌 식물성 재료로 만들어 동물성 재료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버거로, 숯불갈비양념 맛과 어니언의 풍미가 어우러진 한국적인 맛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소개했다.  

엔제리너스, ‘롯데제이티비와 함께 크루즈 여행’ 프로모션 

또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는 2월 29일까지 ‘엔제리너스와 롯데제이티비와 함께하는 크루즈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엔제리너스 매장에서 딸기 음료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100% 당첨 경품 프로모션. 경품으로 1등(1명) 520만원 상당의 크루즈 여행 발코니 객실 2인 사용권과 2등(2명) 440만원 상당 크루즈 여행 내측 객실 2인 사용권을, 

또 3등(5명) 백화점 상품권 50만원, 4등(500명) 캐리어파우치, 5등(500명) 스누피 피규어, 6등은 딸기음료 신제품, 7등은 아메리카노(S), 8등은 제조음료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크루즈 여행은 4월 21일 롯데제이티비 단독 전세 크루즈로 3개국 7일 동안 혜택이 주어진다.

TGI 프라이데이스, ‘바이킹 스테이크’ 출시

이어 미국 오리지널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브랜드 ‘TGI 프라이데이스’는 지난 13일 신

제품 ‘바이킹 스테이크(BY KING STEAK)’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바이킹 스테이크’는 직화 그릴에서 와일드한 불 맛을, 오븐에서 로스팅해 부드러운 식감을, 두 번 구워 환상적인 육즙으로 3가지의 특징을 살린 것이 특징. 가족 고객을 위해 400g(39000원)부터 800g까지 100g(9000원) 단위로 주문이 가능하다. 

또한 화끈한 불고기 소스로 맛을 낸 바이킹 파스타 2종 메뉴도 선보였다. 아스파라거스와 파마산 치즈를 넣어 부드러운 크림소스를 삶은 ‘바이킹 크림 파스타’와 베이컨과 양송이를 넣어 볶은 토마토소스를 삶아 불고기 소스로 맛을 낸 ‘바이킹 토마토 파스타’로 구성됐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스트로베리 팜’ 한정 출시


이와 함께 미국 오리지널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에서는 신제품 ‘스트로베리 팜(Strawberry Farm)’을 오는 3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이번 ‘스트로베리 팜’은 지난달 선보인 ‘리얼 스트로베리’의 인기에 힘입어 리뉴얼을 통해 봄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는 신제품으로, ‘벚꽃 내린 딸기케익’ ‘봄딸기 크림케익’과 ‘딸기에 반한 꿀벌’ 및 ‘재밌는 딸기농장’ 등 4종으로 출시됐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아웃백, ‘사회적 책임’ 확대향 ‘밥퍼’ 나눔 실천 '훈훈'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국내 1위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을 지향하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한 끼의 소중한 가치를 전하는 활동을 전개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지난 3일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 식재료 총 119개(2,500만원 상당) 박스를 전달하며 따뜻한 한끼의 가치를 나누는 기부 활동을 전개한 것. 다양한 나눔과 기부 등으로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고 있는 아웃백의 이번 기부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백(Love Back)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러브백’은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좋은 음식은 좋은 마음에서 비롯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정성과 따뜻함을 사회 전반으로 확장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아웃백은 해당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실질적인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기부 전달식은 서울 동대문구 소재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진행됐다. 현장에는 정필중 아웃백 사업본부장과 장임선 아웃백 운영담당 이사를 비롯해 다이닝브랜즈그룹 동반성장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전달된 식재료는 밥퍼나눔운동본부의 무료 급식 활용에 사용돼, 취약계층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