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9 (토)

  • 구름많음동두천 12.6℃
  • 구름많음강릉 12.6℃
  • 서울 14.6℃
  • 흐림대전 23.2℃
  • 구름많음대구 24.6℃
  • 구름많음울산 21.8℃
  • 흐림광주 21.8℃
  • 흐림부산 18.4℃
  • 흐림고창 21.2℃
  • 흐림제주 21.2℃
  • 흐림강화 10.7℃
  • 흐림보은 24.1℃
  • 흐림금산 24.2℃
  • 흐림강진군 20.8℃
  • 구름많음경주시 25.6℃
  • 구름많음거제 18.0℃
기상청 제공

롯데푸드, ‘이.달.먹 구독 서비스 3차’ 모집..“서두르세요!”

매달 3만원 상당 롯데푸드 제품을 월 14,600원에 즐길 수 있는 구독 서비스
이번 3차 구독 서비스는 받아볼 구성을 구독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장점
21일부터 롯데푸드 온라인몰 ‘롯데푸드몰’에서 신청, 모집 인원 선착순 200명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롯데푸드㈜(대표 이진성)가 공식 온라인몰 ‘롯데푸드몰’에서 ‘이.달.먹(이 달엔 뭐 먹지)’ 구독 서비스 3차 모집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달.먹’ 구독 서비스는 매월 정해진 시기에 일정한 구독가로 다양한 롯데푸드 제품들을 받아 볼 수 있는 푸드 큐레이션 서비스다. 2020년 9월에 진행한 1차 서비스와  2020년 12월에 진행한 2차 이달먹 서비스는 각각 준비된 100명분, 200명분을 모두 완판시킨 바 있다.

이번 3차 구독 서비스는 200명 한정으로 신청 받아 7월부터 9월까지 세 달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월 14,600원 구독가로 정가 대비 약 50%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롯데푸드 제품들을 즐길 수 있다. 

MD가 특별히 엄선한 서프라이즈 상품 구성과 함께 누구보다 빨리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장점. 또한 모든 구독자에게는 롯데푸드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비밀 쿠폰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3차 이달먹 서비스는 받아 볼 구성을 내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첫번째 달인 7월에는 ‘여름방학 간식꾸러미’ 콘셉트로 Chefood(쉐푸드) 치즈스틱, 크런치치킨, 우유미니핫도그, 고기왕교자 제품이 배송된다. 

8월과 9월에는 Chefood/제로미트 가정간편식 5~6종으로 구성된 ‘가정간편식’ 꾸러미나, 떠먹는 아이스크림 2종과 바/콘/파우치 10개로 구성된 ‘아이스크림’ 꾸러미, 파스퇴르 바른목장 우유 125ml 24팩과 음료 6팩으로 구성된 ‘우유/음료’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롯데푸드 공식 온라인몰인 롯데푸드몰을 통해 신청을 받으며 이용료는 월 14,600원이고 3개월분을 선결제하는 방식이다. 제품은 7월부터 9월까지 셋째 주 수요일마다 발송된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최근에 진행했던 아이스크림 구독뿐 아니라 간식 구독, 우유/음료 구독 등 고객 기호에 맞게 특화 구성된 상품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아웃백, ‘사회적 책임’ 확대향 ‘밥퍼’ 나눔 실천 '훈훈'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국내 1위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을 지향하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한 끼의 소중한 가치를 전하는 활동을 전개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지난 3일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 식재료 총 119개(2,500만원 상당) 박스를 전달하며 따뜻한 한끼의 가치를 나누는 기부 활동을 전개한 것. 다양한 나눔과 기부 등으로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고 있는 아웃백의 이번 기부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백(Love Back)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러브백’은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좋은 음식은 좋은 마음에서 비롯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정성과 따뜻함을 사회 전반으로 확장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아웃백은 해당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실질적인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기부 전달식은 서울 동대문구 소재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진행됐다. 현장에는 정필중 아웃백 사업본부장과 장임선 아웃백 운영담당 이사를 비롯해 다이닝브랜즈그룹 동반성장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전달된 식재료는 밥퍼나눔운동본부의 무료 급식 활용에 사용돼, 취약계층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