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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뷰티 브랜드별 2월 신상품 ‘제안’

슈퍼나이츠 마스크, 비타민 앰플, 에그라이크 파운데이션 선봬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지난해 화장품사업 실적부진으로 체면을 구긴 LG생활건강이 2월을 맞아 ‘빌리프’, ‘프레시안’, ‘CNP’ 등 뷰티 브랜드별로 신상품을 각각 출시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서 귀추가 주목받고 있다. 


빌리프, ‘슈퍼 나이츠 마스크’ 2종 선보여 

 


먼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belif)’가 지난 1일 빌리프만의 허브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피부 고민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슈퍼 나이츠 – 리제너레이팅 나이트 마스크’와 ‘슈퍼 나이츠 – 퓨리파잉 클레이 마스크’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들 제품은 빌리프의 12년 허브 및 효능 연구가 집약돼 피부 고민별 맞춤 허브 솔루션을 제공하는 나이트 케어 제품으로, 하루의 일상을 보낸 밤,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지친 피부를 지켜주겠다는 의미로 ‘나이트(knight, 기사)’라는 제품명을 가졌다는 것이 회사 측 소개다. 

이중 ‘슈퍼 나이츠 – 리제너레이팅 나이트 마스크’는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마스크로, 사용 4주 만에 5살 어려 보이는 피부 나이를 선사한다는 것. 

피부의 생기를 되찾아주는 허브 포뮬러 ‘네이피어스 안티에이징 포뮬러’와 들장미의 붉은 생기를 온전히 담은 로즈힙 오일을 함유해 피부에 영양과 생기를 준다. 

또한 실처럼 늘어지는 인디 핑크빛의 낫또 제형이 끈적임 없이 가볍고 쫀득이며 밀착되는 것이 특징으로, 수면하는 동안 불편한 유분감이나 번들거림 없이 은은한 윤기를 남겨 다음날 아침까지 이어지는 진한 영양감과 보습감을 경험할 수 있다. 

이어 ‘슈퍼 나이츠 – 퓨리파잉 클레이 마스크’는 불필요한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고 피부를 진정시키는 워시 오프 타입의 마스크로, 실리마린과 세이지 복합 허브 성분이 담긴 ‘퓨리파잉 콤플렉스TM’를 함유하였으며 누적된 피지와 노폐물로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히 케어한다. 

특히 피지 흡착 효과가 뛰어난 더블 클레이(카올린, 몬모릴로나이트) 성분을 총 120,000 ppm 함유,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해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수분감이 느껴지는 크림 텍스처가 피부에 내추럴한 시원함을 선사하고, 갈라짐 없이 촉촉함을 유지시킨다고 강조했다.

프레시안 ‘에그라이크 파운데이션’ 2종 출시 

이어 9일에는 하이퍼포먼스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freshian)’이 매끈한 깐 달걀 피부를 완성해주는 ‘에그라이크 파운데이션’ 2종을 내놨다. 

이 제품은 기존 베스트셀러였던 에그라이크 쿠션을 파운데이션 형태로 출시한 것으로, 이상적인 깐 달걀 피부를 완성하는 포뮬러부터 달걀을 닮은 에그 모양의 독특하고 감각적인 용기까지 에그 컨셉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표현하고 싶은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섬세한 피부를 표현하는 세미 매트 마무리감의 ‘에그라이크 파운데이션’과 자연스러운 피부를 표현하는 내추럴 글로우 마무리감의 ‘에그라이크 글로우 파운데이션’ 2종으로 출시됐다. 

특히 프레시안만의 독자적인 에그라이크 스킨TM 기술이 만들어내는 얇은 레이어링 커버로 24시간 무너짐 없이 맑고 깨끗한 커버가 유지되며 또한, 얇고 수분감이 느껴지는 포뮬러가 촉촉한 발림성, 세미 매트의 마무리가 뛰어난 밀착력을 경험하게 해준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게다가 동물 유래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저자극 비건 포뮬러이면서 동시에, 사탕수수로부터 유래한 원료로 만든 바이오 페트 포장재를 사용해 기존 PET 대비 탄소 배출량을 28% 감소시키며 프레시안만의 비건 및 클린 뷰티 제품이라는 것.

이번 신제품은 온라인 셀렉트샵 29CM 단독 선런칭을 시작으로 W컨셉,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CNP,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 출시


이어 13일에는 피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를 통해 스트레스에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더해주는 프로페셔널 홈케어 비타민C 앰플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에너지 앰플’도 선보였다.  

이 앰플은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 C 유도체 5%(50,000ppm)와 글루타치온 성분을 담아 지치고 생기 잃은 피부에 활력을 전달하며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한 포뮬러는 피부를 밝고 환한 피부로 개선[iii]하고 상큼한 시트러스 향이 기분까지 편안하게 해준다. 

또한 천연보습인자와 히알루론산 성분을 포함한 포뮬러가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며, CNP만의 독자 성분 Anti-Irritant Complex™를 함유해 피부 진정 테스트와 민감 패치 테스트[iv]를 완료한 포뮬러는 미백효과와 함께 피부 진정효과를 부여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개봉 후 쉽게 산화돼 보관과 관리가 까다롭고 피부자극을 동반할 수 있는 강한 산성을 가진 순수 비타민C가 아닌, 비타민C 유도체로 제조됨에 따라, 30개월 장기간 사용이 가능하며 자극적이지 않아 민감피부에도 피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CNP는 활력의 계절 봄을 대비해 민감 피부에 진정과 활력을 지켜주는 ‘BOOST UP’ 캠페인을 전개하며 민감하고 푸석한 ‘피부고민러’들을 구출하는 유쾌한 스토리를 카툰으로 선보임과 동시에, 프로페셔널 솔루션 라인의 BOOST UP 스페셜 세트를 특별 출시했다. 

이 세트는 CNP 공식 온라인몰에서 한정 수량 판매 중이며, 신제품 ‘프로페셔널 솔루션 비타-C 앰플’과 쿨링마사저로 구성된 것으로 전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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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백, ‘사회적 책임’ 확대향 ‘밥퍼’ 나눔 실천 '훈훈'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국내 1위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을 지향하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한 끼의 소중한 가치를 전하는 활동을 전개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지난 3일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 식재료 총 119개(2,500만원 상당) 박스를 전달하며 따뜻한 한끼의 가치를 나누는 기부 활동을 전개한 것. 다양한 나눔과 기부 등으로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고 있는 아웃백의 이번 기부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백(Love Back)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러브백’은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좋은 음식은 좋은 마음에서 비롯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정성과 따뜻함을 사회 전반으로 확장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아웃백은 해당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실질적인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기부 전달식은 서울 동대문구 소재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진행됐다. 현장에는 정필중 아웃백 사업본부장과 장임선 아웃백 운영담당 이사를 비롯해 다이닝브랜즈그룹 동반성장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전달된 식재료는 밥퍼나눔운동본부의 무료 급식 활용에 사용돼, 취약계층에게